메뉴 닫기

홍합밥레시피

청수정 홍합밥 (Rice with Mussels)

홍합밥레시피

자연산 홍합밥과 생선구이, 약선밥상을 판매하는 음식점을 찾았다. 시래기새우솥밥은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말린 홍합과 오징어, 청양고추를 송송 썰어 넣고 해물강된장을. 다양한 레시피를 선보이고 있다. 18일 방송하는 tvN ‘집밥 백선생2’는 ‘홍합 패키지 여행-주집밥 투어’로 꾸며진다.

샤부샤부’ 레시피를 소개한다. 그들은 홍합과 쌀로 밥을 지어 배 위에서 바로 만들어 먹어 보는 이들의 군침을 삼키게 했다. 이탈리아식 토마토홍합스튜 레시피는 먼저 냄비에 올리브유, 다진 마늘 두 숟갈을 넣고 노릇하게 볶는다.

홍합밥레시피

남은 탕국의 국물만 4컵 준비한다. 80g *죽재료: 밥 1공기, 달걀 1개, 송송 썬 미나리 1큰술, 다진 당근 1큰술, 참기름 1큰술, 볶음 참깨 약간 만드는 법 -탕국의 국물만 4컵 준비한다. 있는 레시피가 전수됐다.

남은 명절음식에 ‘심폐소생술’ 역할을 하는 레시피를 알아본다. 방송에서는 홍합으로 만든 천연. 또, 방송에서는 요리연구가 히데코의 일본식 키조개 양념밥 레시피가 공개되기도 했다. 크림 홍합 맛집도 화제다.

홍합밥레시피 사장님은 홍합밥을 살짝 볶아줘야 식감도 좋고 맛있다며, 홍합밥 레시피 비결을 귀띔하기도 했다. 19일 오전 방송된 KBS2 ‘여유만만’에서는 오이 족발 샐러드, 홍합 콩나물 찜, 콩나물 밥, 해독주스, 시금치 건새우 맑은국이 소개돼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3일 방송한 tvN ‘집밥 백선생 시즌2’에서 ‘생일상을 부탁해’ 편으로 꾸며져 홍합 미역국, 소고기 미역국, 고등어조림, 백설기 케이크를 만들었다.

아래는 CJ프레시웨이가 공개한 샤브샤브와 과일청 레시피다. 죽에 필요한 재료는 밥 1공기, 달걀 1개, 송송 썬 미나리 1큰술, 다진 당근 1큰술, 참기름 1큰술, 볶음 참깨 약간이다. 시작하면 중간 불에 5분쯤 끓인 후 불을 줄인 뒤 1~2분 정도 뜸 들인다.

5위는 바로 감칠맛이 풍부해 국물 요리에 제격인 홍합이 차지했다. 아끼는 주방도구 27cm ? 나이프. 날카롭게 빛나는 단면을 보면 마음이 정화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