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황태찜레시피

맛TV – 장원의 ‘황태찜’

황태찜레시피

지난 18일. 이어 임성근 조리기능장의 알짜 비법인 황태를 준비한다. 김선영 기능장은 "매콤한 맛이 추석 기름진 음식을 한 방에 확 잡는다"며 매콤 황태구이 비법을 공개한다.

TV조선 ‘살림 9단의 만물상’은 19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콩나물황태찜, 꽃게찜 등의 레시피를 소개한다. 요리 연구가 이혜정과 딸 고준영 셰프 모녀가 출연해 특급 레시피를 전수한다.

황태찜레시피

마지막으로 전원주의 며느리 김해현씨의 자신만의 고추장 황태구이 레시피를 공개했다. <황태 양념구이 레시피> 재료: 황태포, 무, 찹쌀가루, 생강술, 갖은 양념 한 마리가 통으로 된 황태포 몸통을 머리를 떼어 낸 후 흐르는 물에 적셔 10분간 불려준다. 시댁에 해준 반찬이 약 3400개라는 반찬의 신 김해현씨의 비법은 무엇인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단체회식에 적합한 전골과 찜 메뉴도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주꾸미삼겹살볶음, 바지락칼국수, 해물찜 레시피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초록콩나물밥 7,500 황태콩나물해장국 8,000 빛내린초록콩나물대구광역시 수성구. ‘황금레시피’에서는 해물찜 비결을 소개한다.

황태찜레시피 여름에는 무가 맛이 없고 비지가 잘 상하기 때문에 황태 뭇국 대신 건새우 감잣국, 콩비지 찌개 대신 애호박. 반찬은 그이가 하지만 레시피는 주인이 만들었고, 잔소리해가면서 관리한다. ※ 아래 북엇국은 4인 기준 레시피입니다. 마지막으로 며느리 계 반찬의 신 김해현은 까다로운 시어머니 전원주 입맛을 사로잡은 고추장 황태구이 레시피를 공개한다.

‘알토란’ 해물찜 레시피. /MBN ‘알토란’ 방송 캡처 ‘알토란’에서 ‘해물찜’ 레시피가 공개됐다. 이어 김소현은 양념이 잘 배인 돼지 갈비찜 레시피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조개콩나물국과 얼큰콩나물해장국은 동봉된 패키지. 기존 ‘황태콩나물국’ Fresh Kit 제품도 ‘5분 키친’ 브랜드로 리뉴얼된다.

조개콩나물국과 얼큰콩나물해장국은 동봉된. 기존 ‘황태콩나물국’ Fresh Kit 제품도 ‘5분 키친’ 브랜드로 리뉴얼된다. 레시피가 궁금해 코너에서는 30년 손맛! 황태구이 편으로 용인의 <황후태후>를 찾아가 맛의 비밀을 들여다본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