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효모건강식품

맥주 효모의 효능

효모건강식품

눈 건강에 이어 안국건강은 현대인의 고민인 탈모 방지를 위한 제품 강화에도 주력하고 있다. 신체 안에서 다양한 효소의 활동을 돕는 조효소인 비타민B6, 나이아신, 비오틴 등의 비타민 B 복합체를 함유했다. 신체 안에서 다양한 효소의 활동을 돕는 조효소인 비타민B6, 나이아신, 비오틴 등의 비타민 B 복합체를 함유했다.

한편 통풍이나 우울증이 있는 사람은 맥주 효모가 들어간 건강기능식품이나 약을 피하는 게 좋다. 2차 효모발효, 3차 미생물발효의 3단계의 복잡한 공정을 거치는 3세대 기술을 활용합니다.

효모건강식품

몸 속 면역력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수분과 섬유질이 풍부해 여름철에 적합한 건강기능식품으로 꼽힌다. 건강백세효모는 자연의 미생물인 효모를 원료로 한 효모셀렌을 비롯해 단백질대사에 필요한 비오틴과 아연, 독일산 맥주 건조효모부원료를 배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누에, 효모, 해조류, 헛개 등이 포함되어 있다.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독보적인 성장세를 나타냈다. 질병의 증상이 심해지거나, 치료약의 효과를 반감시키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고 알려져있다.

효모건강식품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참 착한 건조효모정’은 아연, 셀렌, 비타민B 등의 복합 미네랄과 비타민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으로 맥주 유래 효모를 사용하였으며 이외에도 현미볶은분말 및 곡류효소분말 등이 첨가되어 있다.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일본에서는 거대 맥주회사인 아사히맥주가 ‘에비오스’라는 이름으로 맥주 효모 건강식품을 출시했고, ‘와카모토’라는 회사도 회사 이름을 상표로 한 효모 제제를 선보였다. 마지막으로 면역튼튼은 어린이를 위한 면역력 건강기능식품으로 효모베타글루칸과 포도과즙을 넣은 츄어블정 형태의 제품이다. 이외에도 클로렐라, 당귀혼합추출물, 효모베타글루칸 등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한다면 면역력 증진에 도움 받을 수 있다.

실제로 코소엔에서 취급하는 나마노코소는 120년 된 살아있는 효모균을 원료로 하는 건강식품으로 소화와 대사증진에 도움을 주고, 변비환자에게도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일물전체식을 지향하는 자연건강식품 혜인서 모환혜모환이 고객들의 주문량에. 않은 건강을 위하여 만들어진 제품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