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휴럼비타민C

입사하러와!, 휴럼

휴럼비타민C

비타민C, 비타민D, 오메가3, 스피루리나, 마디척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등이 준비되어 있고 개인의 건강상태에 따라 처방해준다. 휴럼은 헛개나무 도라지 홍삼 가시오갈피 양파 꿀물 흑마늘 등의 전통 소재, 석류 블루베리 등의 과실 소재, 건강기능식품 소재로 인기가 높은 오메가3와 비타민C 등을 전문적으로 연구·개발하고 있다. 프리미엄 건강 정기배송은 부스터와 휴럼의 건강 솔루션 제품이 함께 배송되는 프리미엄 서비스이다.

이 제품은 건강식품 제조업체 휴럼과 G마켓이 공동으로 기획한 NPB Private Brand 상품으로, 100% 제주 감귤 농축액에 비타민C 500mg을 함유했다. 힘쓰는 ‘휴럼’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100% 제주 감귤 농축액에 비타민C 500mg을 함유해 맛과 건강을 모두 잡았다.

휴럼비타민C

제주 감귤 젤리 말삭말삭하G는 건강식품 제조업체 휴럼과 G마켓이 공동으로 기획한 NPB Private Brand 상품으로, 100% 제주 감귤 농축액에 비타민C 500mg을 함유해 맛과 건강을 모두 잡았다. 레몬보다 높은 비타민C를 가지고 있는 깔라만시는 유럽과 미국, 일본 등지에서 차세대 디톡스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지녔고 비타민C와 폴리페놀, 헤스페리딘 등의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 여성의 과일로 일컬어지는 석류를 간편하게, 휴럼 <석류愛> 여성의 위한 과일 석류. 예로부터 석류는. 또한 대두추출분말인 이소플라본과 해조칼슘, 비타민 C 등이 함유돼 있어 중년 여성의 건강에 효과적이다. ㈜휴럼 중앙연구소 관계자는 “깔라만시는 비타민 P라 불리는 헤스페리딘 성분이 풍부하다. ‘제주 감귤 젤리 말삭말삭하G’는 건강식품 제조업체 휴럼과 G마켓이 공동으로 기획한 NPB Private Brand 상품이다.

휴럼비타민C ‘휴 라운지’에는 비타민C, 오메가3 등 휴럼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이 있고 개인의 건강상태에 따라 처방해준다고 합니다. 한독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휴럼의 ‘황후의 익모칡’은 갱년기 여성에게 좋다고 알려진 칡, 칡꽃갈화, 익모초 등을 담은 제품이다. 비타민 C가 풍부하여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역할을 하는 등 다양한 효능으로 각광을 받았다.

눈 건강에 좋은 휴럼 블루베리㎖ⅹ30포도 5만1천100원정상가 7만3천원에 판매한다. 제주감귤젤리 말삭말삭하G는 휴럼과 지마켓이 공동으로 기획한 NPB Private Brand 상품으로 제주 감귤 농축액과 비타민C, 프락토 올리고당을 함유하여 귤젤리로 건강과 맛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이 과일은 레몬보다 비타민C를 많이 함유했고, 헤스페리딘, 시네후린, 클립토키산틴과 노빌레틴 등의 영양소가 있다.

클렌즈주스 중 하나인 휴럼 ‘리얼 깔라만시 클렌즈 100’은 비타민P로 불리는 헤스페리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지방의 흡수를 억제하고 지방분해를 촉진한다. 깔라만시에는 비타민C가 풍부해 여성들의 피부 미용에 도움이 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