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흑임자드레싱

풀무원 참깨 흑임자 드레싱, 고소한 느낌의 마요네즈 소스 제품 구입 시식기

흑임자드레싱

제품은 참깨흑임자 드레싱, 오리엔탈 드레싱, 파인애플 드레싱소스, 그린키위 드레싱소스 4종이다. 드레싱은 참깨흑임자, 아몬드호두 등과 같은 오리엔탈풍 드레싱, 과일드레싱, 올리브유 등을 선호했다. 하지만 국내 출시되는 유화형 드레싱은 참깨, 흑임자, 사우전드 아일랜드 등 한국적인 맛을 중심으로 삼았다.

제품은 ‘참깨흑임자 드레싱’, ‘오리엔탈 드레싱’, ‘파인애플 드레싱소스’, ‘그린키위 드레싱소스’ 등 4종이다. 참깨흑임자 드레싱은 볶음 참깨와 흑임자로 만들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흑임자드레싱

 양상추, 양파, 비트잎, 롤라로사를 물에 담근 후 물기를 빼고 흑임자를 뿌리고 드레싱과 함께 먹는다. 파스타에 흑임자 드레싱을 넣고 볶는다. 이번에 출시한 ‘올가 드레싱’은 4종으로 감귤, 유자, 키위로 만든 과일 드레싱 3종과 흑임자 드레싱 1종이다.

이때 드레싱은 흑임자, 자몽, 유자간장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프렌치 발사믹 드레싱’, ‘참깨흑임자 드레싱’, ‘오리엔탈 드레싱’ 등 총 7가지의 상온 드레싱 중 원하는 3가지를 골라 스마트팩에 담으면 정가에서 최대 36% 할인된 6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흑임자드레싱 ‘올가 드레싱’은 4종으로 감귤, 유자, 키위로 만든 과일 드레싱 3종과 흑임자 드레싱 1종이다. ‘프렌치 발사믹 드레싱’, ‘참깨흑임자 드레싱’, ‘오리엔탈 드레싱’ 등 총 7가지의 상온 드레싱 중 원하는 3가지를 골라 스마트팩에 담으면 정가에서 최대 36% 할인된 6,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면역성분 : 루테인 7월 13일금: 흑임자 양상추 샐러드 흑임자 드레싱을 준비한다.

‘참깨흑임자 드레싱’은 볶음 참깨와 흑임자를 주재료로 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난다. 하지만 국내에서 출시되는 유화형 드레싱은 참깨나 흑임자, 사우전드 아일랜드 등 한국적인 맛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조리팁 샐러드 드레싱은 과일소스 흑임자 소스 등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 강황닭가슴살김밥은 강황을 넣어 영양을 더한 강황밥에 흑임자드레싱을 버무린 닭가슴살샐러드·파프리카·적채·오이 등 채소를 넣어 담백하고 아삭한 식감이 어우러지는 게 특징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