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흑임자죽레시피

잣흑임자죽( Black Sesame Porridge )

흑임자죽레시피

혼닭 닭가슴살 큐브 샐러드는 닭가슴살 큐브를 주 메뉴로. 프리미엄급 레시피를 채택했다. 평소와 다른 아침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스타일별 베드 트레이 레시피를 준비했다. 쌀을 30분간 불린다.

전복새우장, 흑임자 탕수육 등을 메뉴로 꼽았다. 흑임자죽 재료인분 흑임자 1/4컵, 쌀 1/2컵, 땅콩 10개, 물 4컵, 소금 약간 만들기 요리 시간 30분 흑임자는 믹서에 넣고 물 1/2컵을 부어 곱게 간다.

흑임자죽레시피

▲혼닭 닭가슴살 큐브 샐러드는 닭가슴살 큐브를 주 메뉴로. 프리미엄급 레시피를 채택했다. 본인만의 죽 레시피를 만들어 공유하고 있다.

건강 죽 세트의 고객 반응이 좋다. ‘에스앤씨 혼밥 도시락 세트’는 대표 인기상품이다.

흑임자죽레시피 불린 쌀 반절은 환자들의. " 꽃차남은 밥상을 보고 "이런 죽 싫어. 흑임자죽만 좋아"라고 했다. 검은 색깔을 띄는 흑임자는 한방에서 검은 참깨를 이르는 말이다. 그때 강동욱이준혁 분 봄이의 팔을 잡아끌었다.

이 제품의 ‘업그레이드 건강한 혼밥’에는 곤드레 나물, 탄두리 치킨이 들어갔다. 이유식 레시피, 표고버섯가루 등도 선보이고 있다.

연겨자 1작은술, 참기름 1큰술, 간장 3큰술, 화이트와인식초 2큰술, 꿀 2큰술, 흑임자 1/3작은술. . ※이번 주부터는 한식요리연구가 전혜경 씨가 봄날에 어울리는 레시피를 싣습니다. 재료: 현미쌀 1컵현미, 찹쌀현미, 흑미 현미 등을 섞어서, 검은깨 3 ~ 4 큰 술, 물 4 ~ 5컵 적당량, 소금 약간 현미는 한나절 불려 두었다 살짝 씻어 헹군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