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ALIVE비타민

☾요즘 우린 (비타민, 시디즈, 아이맥, 베트남, 면세점, 약간의 우정템☺︎)

ALIVE비타민

한편 이날 방송에 소개된 식물영양소 비타민은 바로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Once Daily이다. 멀티비타민 얼라이브를 판매하는 한화제약의 자회사인 네츄럴라이프는 10일부터 얼라이브 첫 TV 광고를 방영한다고 밝혔다. ‘라는 타이틀로 ‘얼라이브 2차 럭키 페스티벌’을 오는 4일 분스 대학로점에서 개최한다.

◇ 한화제약, 네츄럴라이프 얼라이브 TV CF 방영 멀티비타민 얼라이브를 판매하는 한화제약 자회사 네츄럴라이프는 이달 10일부터 얼라이브 첫 TV CF를 방영한다고 밝혔다. 네츄럴라이프는 멀티비타민 얼라이브를 판매하는 한화제약 자회사이다.

ALIVE비타민

한화제약의 자회사인 네츄럴라이프는 멀티비타민 얼라이브 TV CF 광고를 10일부터 선보인다고 13일밝혔다. 매년 미국에서 판매되는 건강기능식품 중 최고의 상품을 뽑는 올해의 비타민상에 2014년에 이어 2년 연속 멀티비타민·미네랄부문에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Once Daily 멀티비타민에 선정됐다. 해마다 미국에서 판매되는 건강기능식품 중 최고의 상품을 뽑는 `올해의 비타민상 Award`에 2014~2015 2년 연속 멀티비타민∙미네랄부문에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Once Daily 멀티비타민이 선정됐다.

해마다 미국에서 판매되는 건강기능식품 중 최고의 상품을 뽑는 ‘올해의 비타민상’에 2년 연속~2015년 멀티비타민ㆍ미네랄부문에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Once Daily’ 멀티비타민이 선정됐다. 멀티비타민 얼라이브를 판매하는 한화제약 자회사 네츄럴라이프대표 김경락는 이달 10일부터 얼라이브 첫 TV CF를 방영한다고 밝혔다. 멀티비타민 얼라이브를 판매하는 한화제약 자회사 네츄럴라이프대표 김경락는 배우 조보아를 모델로 10월 10일부터 얼라이브 첫 TV CF를 방영했다.

ALIVE비타민 VAP는 한화제약의 자회사인 ‘네츄럴라이프’가 새롭게 선보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멀티비타민 얼라이브의 국내 판매 및 아시아지역 수출로 쌓인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시켰다. 이번 얼라이브 광고 모델로는 배우 조보아가 선정됐다. VAP는 한화제약의 자회사인 네츄럴라이프가 새롭게 선보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멀티비타민 브랜드 ‘얼라이브’의 국내 판매 및 아시아지역 수출로 쌓은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시켰다.

얼라이브의 첫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배우 조보아는 CF에서 ‘쌩쌩요정’으로 변신했다.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Once Daily는 해마다. Alive 2차 럭키 페스티벌’을 오는 4일 분스 대학로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얼라이브 비타민이 홈쇼핑과 코스트코에 론칭되는 등 성장속도가 빠르다. 내츄럴라이프 제공 내츄럴라이프사의 멀티비타민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Once Daily 멀티비타민이 2년 연속 ‘올해의 비타민상 Award’을 수상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