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B형간염에좋은과일

간에 쌓인 ‘독소’ 덩어리 날려버리는 천연음식

B형간염에좋은과일

A형, B형 간염 백신은 나와 있지만, C형 간염에 관해서는 백신이 없다. 특히 B형 간염 같은 바이러스간염 환자나 영양상태가 안 좋은 사람은 소량의 알코올 섭취로도 간 손상이. 채소와 과일 등이 균형 잡힌 식단을 유지하는 게 좋다.

A형 간염을 예방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백신 접종이다. 16일 방송된 MBC ‘기분 좋은 날’에서는 ‘4대 암 특집’ 2탄이 전파를 탔다. 40대 초. 그리고 채식과 과일 위주의 식사를 시작했다.

B형간염에좋은과일

이 수칙에 따르면 짜게 먹지 말고 가공식품 섭취를 줄이는 대신 신선한 채소·과일을 가까이해야 한다. 핵이라는 요새. 더 좋은 결과가 나왔다. B형 간염이 간암으로 발전하는 기간은 정해진 것이 없다.

알코올성 지방간을 치료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금주다. 그래서 몸에 좋은 음식, 몸에 좋은 약이라면 불티나게 팔려나간다. 바라크루드는 사실상 B형간염치료제의 춘추전국시대를 제패했다.

B형간염에좋은과일 대부분의 원인이 B형·C형 간염과 관련 있기 때문이다. 과로를 줄이고 면역력에 좋은 음식을 자주 먹는 것이 좋다. 아무리 몸에 좋은 음식이라도 한가지만 집중적으로 먹으면 해롭다.

하지만 C형간염은 A형, B형간염과 다르게 예방백신이 따로 없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정기적인 검진이 필요하다. 간접흡연을 피하고자 공동주택 금연구역 지정 신청제도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된다. 방사능에 대한 개념이 없었던 당시 라듐은 질병 치료와 미용에 좋은 물질이라는 게 상식으로 통했다.

암의 치료법 중 가장 좋은 것은 조기 예방이며, 흡연과 음주 등을 피하는 것이다. 유방암은 유전적 요인과 고지방식, 여성호르몬, 비만 등이 원인이고 자궁경부암은 사람유두종바이러스, 성관계 등에서 비롯되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