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CJ뉴트라비타민

남성 건강기능식품, 블랙포스마카! Blackforce maca

CJ뉴트라비타민

코팅 기술을 사용해 체내 이용률을 높였고 딸기 과즙이 들어 있어 맛이 상큼하다. CJ뉴트라가 최근 눈 건강을 위한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아이시안’을 새롭게 선보였다. CJ제일제당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CJ뉴트라는 11일 눈 건강을 위한 기능성 음료 ‘아이시안 블루베리&비타민A’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CJ뉴트라 아이시안 비타민A CJ뉴트라 ‘아이시안 비타민A’ CJ제일제당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CJ뉴트라는 눈 건강을 위한 기능성 음료인 ‘아이시안 블루베리&비타민A’를 선보였다. CJ제일제당의 건강식품브랜드 CJ뉴트라는 14일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또 갱년기에 꼭 필요한 칼슘과 비타민D가 함유되어 뼈 건강도 같이 관리할 수 있다. CJ뉴트라는 ‘닥터뉴트리’ 브랜드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나만을 위한 맞춤 종합비타민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CJ뉴트라비타민

CJ 뉴트라에서 씹어먹는 ‘츄어블 비타민C’가 새로 나왔다. CJ제일제당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CJ뉴트라에서 눈 건강을 위한 기능성 음료를 출시했다. CJ뉴트라 ‘아이시안 블루베리&비타민A’는 학업으로 눈이 피곤한 학생, 하루 종일 컴퓨터를 사용하는 직장인 등 눈이 피곤하다고 느끼는 사람들에게 효과가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

CJ뉴트라 아이시안 블루베리&비타민A는 학업으로 눈이 피곤한 학생, 하루 종일 컴퓨터를 사용하는 직장인 등 눈이 피곤하다고 느끼는 모든 사람들이 마시면 좋다. CJ뉴트라는 7일 프리미엄 맞춤 건강기능식품 ‘닥터뉴트리’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며.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나만을 위한 맞춤 종합비타민을 찾아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CJ뉴트라는 20일 비타민C와 셀레늄을 동시에 보충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셀렌 비타민C 500’을 내놓았다.

CJ뉴트라비타민 특히 이 제품은 눈 건강에 좋은 루테인, 아스타잔틴, 비타민 A, 비타민E 등 총 4가지 소재를 함유한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눈 건강에 좋은 루테인, 아스타잔틴, 비타민 A, 비타민E 등 총 4가지 소재를 함유한 제품으로, 식약청으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CJ뉴트라는 비타민이 부족한 현대인들을 위해 ‘멀티비타민무기질W’을 출시했다. CJ제일제당 건강식품브랜드 CJ뉴트라는 14일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또, 갱년기에 꼭 필요한 칼슘과 비타민D가 함유되어 뼈 건강도 같이 관리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CJ뉴트라는 눈 건강을 위한 기능성 음료 ‘아이시안 블루베리&비타민A’를 10일 출시했다.

백화점과 할인점,CJ 뉴트라 전문매장,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CJ뉴트라가 지난 11일 눈 건강을 위한 기능성 음료 ‘아이시안 블루베리&비타민A’를 출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