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DHA영양제

오메가3, 안전하고 효과 좋은 용량은 하루에 얼마나 복용해야 할까요

DHA영양제

오메가3는 필수지방산으로 EPA와 DHA성분으로 되어 있다. 맘스비건은 임산부와 수유부를 위한 식물성 오메가3 제품으로, 임신기부터 모유수유기까지 태아와 아기에게 DHA를 공급해주는 영양제이다. 건강기능식품브랜드 SPASH에서 혈액순환, 혈행관리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인 오메가3 Q10제품 ALA, SAD, ETA, EPA, DPA, DHA가 있으며 이중에서 흔히 우리가 복용하는 오메가3는 EPA와 DHA다.

정자에 좋은 영양제로 DHA 오메가3 보충제를 섭취할 땐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특히 DHA가 결합된 포스파티딜세린제제 섭취가 권장된다. 이때 도움 되는 것이 대표적인 뇌영양제인 DHA 성분이다.

DHA영양제

멀티비타민, 기능강화 상품에 한해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혈액순환, 혈행관리에 좋은 영양제인. ALA, SAD, ETA, EPA, DPA, DHA가 있으며 이중에서 흔히 우리가 복용하는 오메가3는 EPA와 DHA다. 눈영양제 제품을 통해 섭취하면 좋다. 국내 제약사 유유제약은 EPA 및 DHA 함유유지 눈영양제 ‘눈촉촉 오메가3’를 선보였다.

국제 오메가3 협회 GOED의 엄격한 품질관리를 받은 오메가3를 함유하고 있다. 오메가3 EPA DHA는 혈액순환개선, 혈액 내 중성지방과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에 효능이 있다.  그러나 임산부를 위한 오메가3를 선택할 땐 원료의 산패를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DHA영양제 결국 수유부에게 필요한 충분한 양의 DHA 성분을 얻기 위해선 출산후 모유수유에 좋은 음식 외에 DHA 성분으로 구성된 오메가3 영양제를 별도로 복용해주는 것이 좋다. 오메가3Q10 영양제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높은 DHA 영양소를 추출해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건조한 눈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오메가3 EPA는 안구건조증을 개선하고 망막기능을 유지하는데 효과를 나타낸다. 유유제약의 ‘눈촉촉 오메가3’는 EPA와 DHA 함유유지 눈영양제로, 눈 건강은 물론 혈중 중성지질 및 혈행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오메가3를 구성하는 성분 중 DHA는 망막의 중요 구성 성분이기도 하며 EPA는 혈액순환에 관여한다. 바로 원료의 산패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