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DHC멀티비타민

Yoon Eun Hye 윤은혜CF 20′

DHC멀티비타민

성분, 비타민 C 유도체, 알란토인이 배합돼 미백과 보습 작용을 유도, 기존 화이트닝 케어의 2% 부족한 부분인 보습과 탄력을 더해주는 멀티 화이트닝 제품이다. 젤’과 ‘멀티비타민’등을 특가로 오픈한다. DHC 카무 카무 화이트 에센스만8000원는 카무 카무에서 추출한 열매와 씨앗 성분, 비타민 C 유도체. 신개념의 멀티 화이트닝 제품이다.

로즈마리와 비타민E를 배합한 식물성 클렌징 오일로 국내에서도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시에는 ‘멀티 슬림 파우치&백’을 제공한다. 렛미스킨 | 울트라 멀티이펙트 오일세럼 수분을 공급하는 세럼과 수분을 가둬두는 오일의 특징을?결합한 제품으로 여름에도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성분을 업그레이드했다. 2 눅스 레브드미엘 립밤 아카시아꽃에서 추출한 비타민 E가 건조하고 손상된 입술과 피부에 즉각적인. 돔 타입 멀티밤으로 손에 묻히지 않고 바를 수 있다.

DHC멀티비타민

DHC코리아에서는 ‘고품질, 저가격’이라는 경영철학으로 멀티 비타민, 코랄칼슘 등 다양한 헬스푸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6월 한달 간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최고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비타민E 성분이 영양과 윤기까지 더해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로 표현한다.

이번. 카무는 비타민 C 함유량이 레몬의 60배로 신개념 화이트닝 성분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6 모로칸오일 퓨어 아르간 오일 비타민 E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100% 아르간 오일로 보습, 영양 공급, 탄력 등 다양한 피부 개선 효과가 있다. ◆DHC, 50% 할인 ‘해피 금토일’ 이벤트 진행 DHC코리아는 1월 한 달 동안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해피. 젤’과 ‘멀티비타민’, ‘Q10젤’을 특가로 오픈한다.

DHC멀티비타민 1 멀티 펜슬이다. 한다며, DHC 멀티 비타민이나 프로폴리스 등 이너테라피 제품을 꼭 챙겨 먹는다고 말했다. DHC 카무 카무 화이트 에센스는 카무 카무에서 추출한 열매와 씨앗 성분, 비타민 C 유도체, 알란토인이. 신개념의 멀티 화이트닝 제품이다.

한편 롯데닷컴은 구매 선착순으로 ‘2014년 DHC 스케줄러’를 제공하며, 2만원이상 구매 시 ‘4월 신상품 포어 시리즈 체험 샘플 킷 5종’,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멀티 슬림 파우치&백’을 제공한다. 5X8cm로 쿠션 파운데이션 퍼프 사이즈보다 작다. 구매선착순으로 ‘2014년 DHC 스케줄러’를 제공하며, 2만원이상 구매 시 ‘4월 신상품 포어 시리즈 체험 샘플 킷 5종’,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멀티 슬림 파우치&백’을 제공한다.

3 DHC 모이스쳐 케어 컨실러 EX 소량만 사용해도 기미, 잡티, 피부 트러블까지 완벽하게 커버한다. 있는 멀티 비타민 및 몸 속 유해균의 번식을 억제해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매실 추출물 등 파우치형의 다양한 서플리먼트 제품들이 준비돼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