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DHC비타민C에센스

액티넘 이엑스 플러스 TV-CF 비타민 설계편 45″ (광고심의필 : 1300-3703)

DHC비타민C에센스

따사로운 봄 햇살에 마음은 설레지만 햇살을 즐기는 만큼 피부는 지속적으로 자외선에 의해 손상되고 있다. 오휘의 ‘오리지널 비타민 C 오일 에센스’, DHC의 ‘비타민 C 에센스’, 키엘의 ‘파워풀 스트렝스 라인 리듀싱 콘센트레이트’ 등이 있다. DHC 코리아는 ‘미스 딥클 기획전’이 진행되는 동안 △딥 클렌징 오일 △화이트 썬스크린 △비타민C 에센스 등의 세트 구성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제공한다.

dhc 비타민c 에센스는 불안정하고 쉽게 산화되는 비타민c 성분을 효과 그대로 유지한 고농도 비타민c 유도체 화이트닝 에센스이다. 수많은 공기 주머니로 설계된 다공성 구조의 마스크 시트를 채택해 흡수 효과를 높였다.

DHC비타민C에센스

DHC의 비타민 C 에센스는 모공을 타이트하게 조이면서 동시에 화이트닝을 해준다. 수렴효과 또한 뛰어나 모공의 늘어짐을 관리하고 번들거림을 방지해 준다. 스킨케어 제품으로는 최근 출시한 쌀 발효 성분의 수분 장벽 에센스 ‘모이스쳐 라이스우루마이. 타입의 ‘비타민C 파우더’ 5일분을 제공한다.

비타민 C 유도체가 함유돼 있어, 모공으로 인해 칙칙했던 피부까지 환하게 가꿔준다. DHC코리아가 ‘DHC 비타민 C 에센스’를 3월말까지 20% 할인 판매한다. DHC비타민 C에센스는 넓어진 모공을 타이트하게 조여줘 번들거림을 방지할 뿐 아니라, 비타민C 유도체가 자외선에 의한 기미나 주근깨도 함께 방지해, 피부톤을 환하게 해준다.

DHC비타민C에센스 DHC ‘비타민 C 에센스’는 비타민 C 유도체 배합으로 각종 기미와 주근깨를 관리해 피부를 밝고 환하게 가꿔준다. 랄라블라에 입점한 제품은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마스크, 세럼, 크림, 스킨에센스 등이다. ?500ml 2만8천원. EDITOR’S PICK DHC의 모이스쳐 라이스. 비타민과 식물성 오일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고 허브 향이 심신을 안정시킨다.

스킨케어 제품으로는 최근 출시한 쌀 발효 성분의 수분 장벽 에센스’모이스쳐 라이스우루마이 에센스’와. 타입의 ‘비타민C파우더’ 5일분을 제공한다. 이번 균일가전에는 기능성 화장품인 DHC 비타민 C 에센스가 2만원에만5000원, DHC 코엔자임 Q10 로션이 1만5000원만9000원, DHC 아세로라 젤은 1만원만8000원 등 최고 48%까지 할인 판매한다. 1 동해. 1 비타민 C 유도체가 다량 함유돼 칙칙한 여름 피부를 투명한 피부로 바꾼다.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개선할 수 있도록 총 5종으로 출시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