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GNC어린이비타민

오메가3 – 엔초비로 만든 프리미엄급 오메가 by 케빈황

GNC어린이비타민

성장기 어린이를 위해 각종 비타민 등 12가지 필수 영양소를 담은 제품이다. GNC는 어린이를 위한 멀티비타민과 칼슘 등을 담은 ‘어린이 세트’를 정상가 대비 5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동원F&B는 씹어먹는 어린이 종합영양제 GNC스포츠키즈 멀티비타민을 선보였다.

GNC가 어린이들의 면역력 강화를 위한 시럽형 제품, ‘GNC 삼부카 프리미엄’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GNC는 멀티비타민과 칼슘 등을 담은 ‘어린이 세트’를 정상가 대비 5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중년남성을 위한 종합비타민인 메가맨과 비타민C를 담은 ‘아버님 세트’를 49% 저렴하게 선보였다. GNC는 어린이를 위한 멀티비타민과 칼슘 등을 담은 ‘어린이 세트’를 정상가 대비 5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GNC어린이비타민

동원F&B 관계자는 "키누 핑크퐁 츄어블 멀티비타민은 전국 200여 GNC 매장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또 3~9세 어린이를 위한 선물로는 면역 관련 영양소 아연 제품을 추천했다.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등 잇딴 기념일로 선물 수요가 많기 때문이다. GNC는 어린이를 위한 멀티비타민과 칼슘 등을 담은 어린이 세트를 정상가 대비 5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GNC어린이비타민 GNC는 어린이들의 면역력 강화를 위한 시럽형 제품 ‘GNC 삼부카 프리미엄’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에너지 생성에 필수적인. 주는 비타민C, 비타민E, 아연 등이 있다.

GNC가 어린이들의 면역력 강화를 위한 시럽형 제품 ‘GNC 삼부카 프리미엄사진’을 출시했다. 젤리처럼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식품 모양에 단맛이나 과일맛을 살린 제품을 추가할 예정이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동원F&B가 수입·판매하는 미국 최고내 1등 비타민 브랜드 ‘GNC’는 고객 맞춤형. 다이어트, 피부미용, 모발영양, 스포츠 뉴트리션, 성 기능강화, 어린이 전용 제품의 개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