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GNC영양제

한국사람90프로가 부족한, 비타민D 왜 중요할까요????

GNC영양제

피로가 쌓이고 체력적으로 힘든 시점에서 비타민 B군을 강화해 빠른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 ‘GNC’에서 출시된 복합비타민 B군 포뮬라달분 , 9만2천원는 100여일 앞 둔 수험생에게 특화된 비타민 영양제다. ■건강상담 영양사를 통한 맞춤 영양제 추천 및 건강관리법 조언, GNC 동원F&B에서 수입 판매하고 있는 글로벌 건강식품 브랜드 ‘GNC’는 180여종이 넘는 다양한 제품으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비타민 영양제 ‘GNC 츄어블 비타민C 100’ 4병을 추가로 증정한다. 국내에서 만날 수 있는 GNC 건강기능식품은 종합 비타민과 미네랄, 스포츠 영양제, 유산균 제품 등이다. 아울러 구매 고객 전원에게 비타민 영양제 ‘GNC 츄어블 비타민C 100’ 4병을 추가로 증정한다.

GNC영양제

또한 구매 고객 전원에게 비타민 영양제, ‘GNC 츄어블 비타민C 100’ 4병을 추가로 증정한다. 10월 한 달간 에뜨와에서 출산용품 20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임산부 영양제 GNC 프리나탈 포뮬라 멀티비타민&미네랄 교환권이 제공된다. 또 ‘GNC’ 매장에서는 오는 29일까지 눈 건강에 좋은 ‘루테인’캡슐과 ‘복합 비타민B 포뮬라’캡슐. 되는 영양제를 살펴보고 있다.

동원F&B에 따르면, GNC 트리플액션은 비타민과 미네랄 18종, 오메가-3 지방산, 루테인 등 필수영양소가 들어있다. 현재 국내 GNC 매장은 200여개이며, 450여명의 영양사가 고객별 맞춤 상담이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했다. 동원F&B는 지난 2002년부터 GNC 제품의 국내 독점적 수입 판매원으로서 종합 비타민, 미네랄에서부터 스포츠 영양제, 유산균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수입해 유통 판매하고 있다.

GNC영양제 30·40대 중년을 대상으로 출시한 ‘GNC 메가맨’과 ‘GNC 우먼스 울트라메가’는 하루 1정으로 꼭 필요한 19종의 영양소를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는 GNC 베스트셀러 종합 영양제다. 동원F&B가 수입 판매하는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가 한국인 맞춤형 제품인 ‘메가큐텐디 Q10 D·사진’를 국내 한정 출시한다고 8월31일 밝혔다. 또한 구매 고객 전원에게 비타민 영양제 ‘GNC 츄어블 비타민C 100’ 4병을 추가로 증정한다.

동원F&B는 2002년부터 GNC 제품 국내 독점적 수입 판매원으로서 종합 비타민, 미네랄에서부터 스포츠 영양제, 유산균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수입해 유통 판매하고 있다. 또한 구매 고객 전원에게 비타민 영양제, ‘GNC 츄어블 비타민C 100’ 4병을 추가로 증정한다.

GNC는 1935년에 설립된 세계 최대의 건강보조식품 전문기업으로 비타민, 영양제, 미네랄 제품, 스포츠음료 등을 생산, 전 세계 9천개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GNC영양제도 먹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