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GNC종합영양제

다이어트 운동 & 헬스 영양제 BEST10

GNC종합영양제

GNC 종합비타민세트는 남성용 종합영양제 ‘메가맨’과 여성용 영양제 ‘우먼스 울트라 메가’가 각 1병정씩 들어 있는 간판 세트다. 현재 국내 GNC 매장은 200여개이며, 450여명의 영양사가 고객별 맞춤 상담이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했다. 국내에서 만날 수 있는 GNC 건강기능식품은 종합 비타민과 미네랄, 스포츠 영양제, 유산균 제품 등이다.

관련 영양제, 식이섬유 및 유산균을 권유했다. 동원F&B는 지난 2002년부터 GNC 제품의 국내 독점적 수입 판매원으로서 종합 비타민, 미네랄에서부터 스포츠 영양제, 유산균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수입해 유통 판매하고 있다. GNC 세트로는 남성용 종합영양제 ‘메가맨’과 여성용 영양제 ‘우먼스 울트라 메가’가 1병정씩 들어 있는 ‘GNC 종합비타민세트’가 주력 제품이다.

GNC종합영양제

또 3~9세 어린이를 위한 선물로는 면역 관련 영양소 아연 제품을 추천했다.

실제로 미국에서 판매되는 GNC종합영양제에는 알파리포산이 포함돼 있는 반면 한국에서 판매되는 같은 브랜드의 종합영양제에는 알파리포산이 들어있지 않다. 20~30대 청년층은 종합비타민과 칼슘이, 10대 청소년층은 눈 영양제와 에너지대사 관련 영양제, 식이섬유 및 유산균 등이, 3~9세 어린이는 면역 관련 영양소 아연을 추천한다. 30·40대 중년을 대상으로 출시한 ‘GNC 메가맨’과 ‘GNC 우먼스 울트라메가’는 하루 1정으로 꼭 필요한 19종의 영양소를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는 GNC 베스트셀러 종합 영양제다.

GNC종합영양제 종합비타민은 비타민이 부족한 이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필수 영양제 중 하나다. 동원F&B가 어린이들이 위한 씹어먹는 종합영양제 GNC스포츠키즈 멀티비타민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노년층에게는 종합영양제인 ‘GNC 울트라 메가골드’, 남성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는 ‘GNC 쏘팔메토’ 등을 추천했다.

‘GNC’의 스테디셀러 제품에는 종합비타민 ‘GNC 메가맨’, ‘GNC우먼스 울트라 메가’와 가임기 여성을 위한 ‘GNC 프리나탈 포뮬라’ 등이 있다.

‘메가맨’에는 13종의 비타민과 7종의 미네랄 등이 함유돼 있다. 그래서 몸이 안 좋거나. 이외에도 커클랜드나 솔가, GNC 같은 브랜드 역시 종합비타민 추천으로 인기가 높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