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PROBIOTICS

Probiotics – A quick trip inside our guts!

PROBIOTICS

캔서롭은 애드몰의 회원들을 대상으로 캔서롭의 유전자 검사 서비스를 도입한 프로바이오틱스와 뷰티케어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다. 때문에 건강한 장을 갖기 위해선 의식적으로 유해균을 줄이려는 노력이 필요한데, 이를 간편하게 도와주는 것이 바로 시중의 프로바이오틱스 제품들이다. 프리바이오틱스는 유익균의 먹이이다.

프로바이오틱스와 비교되는 개념으로 느껴지지 않나요? 항생제의 정의는 ‘미생물에 의하여 만들어진 물질로서, 다른 미생물의 성장이나 생명을 막는 물질’이라고 합니다. 특히 유익균의 활동 및 증식에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와 이름이 비슷해 자칫 헷갈리기 쉽다. 직접 프로바이오틱스를 섭취하는 것도 좋다.

PROBIOTICS

해당공시의 주요내용은 다음과 같다. 프로바이오틱스는 대부분 유산균을 갖고 있고 사람에게 이익을 주는 박테리아 또는 효모를 포함한 식이 보충제를 말한다. 지금이야 누구나다.

프로바이오틱스란 적당량 섭취 시 우리 몸에 유익한 미생물을 총칭한다. 신바이오틱스는 Probiotics Prebiotics의 조합을 말하며 일반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에 비해 유산균의 증식 정도가 6배 가량 높다. 계약 내용은 DNA 유전자 검사를 활용한 화장품 및 Biotics 독점 판매공급 계약이다.

PROBIOTICS 계약기간은 2018년 10월 1일부터 2019년 10월 1일까지 총 공급기간은 365일이다. 캔서롭은 ADMALL과 11억원 규모의 DNA 유전자 검사를 활용한 화장품 및 Biotics 독점 판매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공시했다. 프로바이오틱스 대부분은 젖산을 생산하는 유산균에 해당한다.

공생균, 즉 시중에 파는 probiotics 제품만 섭취하면 되는 것일까? 입으로 들어간 probiotics 들은 위장에 도착하면 위산에 견디질 못하고 많은 수가 죽게된다. Probiotics, 우리말로는 유산균 또는 프로바이오틱스라고 하는 이 단어는 이제 초등학생들도 알고있다.

요구르트와 같은 유산균을 총칭해 ‘프로바이오틱스’라고 하는데 관련 시장의 규모가 대단히 확장되고는 있다. 계약기간은 2019년 10월1일까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