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V푸드멀티비타민

애터미 컬러푸드 멀티비타민

V푸드멀티비타민

브이푸드는 주요성분을 순수. 대표 제품인‘브이푸드 멀티비타민’은 영양 불균형 개선을 통해 기초체력 회복에 도움을 준다. V는 비타민, ‘food’는 식품처럼 매일 먹어도 속 쓰림. 브이푸드 멀티비타민은 영양 불균형을 개선해 기초체력 회복에 도움을 준다. 지난달 19일 한국야쿠르트가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야쿠르트나무를 통해 천연원료 비타민 ‘브이푸드”food. 브이푸드 멀티비타민미네랄사진과 브이푸드 비타민C가 특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브이푸드 청소년프로그램’은 한국야쿠르트가 개발한 개별인정형 기능성 소재인 ‘홍경천추출물’을 주원료로 만들었으며 멀티비타민 미네랄, 두나리엘라, 비타민C, 칼슘 등의 천연원료가 함유됐다. 비타민과 영양소가 함유된 채소와 과일을 섭취하는 것도 피부를 맑게 하는 방법 중 하나다. 아직 수험생을 위한 종합 건강관리 제품은 없는 실정이다.

V푸드멀티비타민

연령과 건강상태에 따라 온 가족이 함께 나누기에 적합한 선물이다. 3종 세트는 11만6000원에서 20% 할인한 9만2800원, 2종 세트정가 7만8000원는 6만2400원에 판매한다. 최근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제품은 미애부의 브이푸드’food 멀티비타민 미네랄’. 미애부에 따르면 ‘비앤비앤&VN 멀티비타민 미네랄’이 출시 10일 만에 1만 5천개가 빠져 나갔다.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인한 영양불균형이 우려되는 고객에게 추천한다. 판매 상품은 멀티비타민 미네랄, 비타민B복합, 비타민C, 맨 프로그램, 우먼 프로그램, 실버 프로그램, 칼슘마그네슘 등이다. 이번 조치에 해당하는 제품은 브이푸드멀티비타민미네랄, 브이푸드비타민C, 브이푸드비타민B복합, 브이푸드베타카로틴, 브이푸드비타민E, 브이푸드키즈멀티비타민미네랄, 브이푸드철분엽산 등 7가지다.

V푸드멀티비타민 한국야쿠르트 짜먹는 젤리스틱 한국야쿠르트의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브이푸드’food’가 홍삼과 멀티비타민미네랄을 융합한 어린이 전용제품 ‘브이푸드 키즈 홍삼젤리’를 출시했다. 한국야쿠르트의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브이푸드’food’가 홍삼과 멀티비타민미네랄을 융합한 어린이 전용제품 ‘브이푸드 키즈 홍삼젤리’를 오는 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간판제품인 ‘브이푸드 멀티비타민 미네랄’은 7종의 야채와 과일로 만들어 12종의 비타민과 무기질을 함유하고 있다.

설 전용 ‘브이푸드 비타민선물세트’도 판매한다. 국내 수험생 영양제 시장은 자양강제 보약시장과 ‘홍삼’, ‘멀티비타민’ 제품이 주를 있다. 최대 20% 특별할인판매하는 ‘브이푸드 비타민선물세트’는 멀티비타민, 비타민B복합, 비타민C로 구성되어 있다.

한국야쿠르트의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브이푸드’food’ 홍삼과 멀티비타민미네랄을 융합한 어린이 전용제품 ‘브이푸드 키즈 홍삼젤리’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한국야쿠르트는 9일 자사의 비타민 브랜드 ‘브이푸드’food 멀티비타민 미네랄’할인행사를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