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V푸드비타민

암 원인 ‘염증’잡는 비타민나무의 비밀 5회 20170219

V푸드비타민

최근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제품은 미애부의 브이푸드’food 멀티비타민 미네랄’. 미애부에 따르면 ‘비앤비앤&VN 멀티비타민 미네랄’이 출시 10일 만에 1만 5천개가 빠져 나갔다. 올 초엔 야쿠르트가 천연원료 비타민 ‘브이푸드’food’를 출시해 톱스타 고현정을 모델로 기용하면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고 하반기엔 다국적 제약사도 가세했다.

한국야쿠르트는 천연원료 비타민 대표브랜드 ‘브이푸드’food 멀티비타민 미네랄’의 할인행사를 18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메디컬그룹 ‘나무’가 8일 오전 서울 용산 아이파크 몰 광장에서 천연원료 비타민 ‘브이푸드’ 출시를 기념해 천연과일과 야채로 만든 표적지가 그려진 컬링 경기장에서 무더위를 식혀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Vfood와 V-mas하세요!’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트리에 장식된 총 14종의 브이푸드 비타민 중 크리스마스 카드 메시지를 작성하는 것. 트위터, 페이스북 등의 SNS로 스크랩해 URL을 덧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V푸드비타민

지난 4월 발효유 시장의 1인자인 한국야쿠르트가 천연원료 비타민을 표방하며 ‘V food브이푸드’를 내놓은 지 넉달 만에 비타민 시장이 출렁이고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9일 자사의 비타민 브랜드 ‘브이푸드’food 멀티비타민 미네랄’할인행사를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야쿠르트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인 ‘야쿠르트NAMUH’는 최근 순수 천연원료 비타민 ‘브이푸드’’food를 출시했다.

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는 자사의 천연원료 비타민 대표브랜드’브이푸드’food 멀티비타민 미네랄’의 할인행사를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19일 한국야쿠르트가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야쿠르트나무를 통해 천연원료 비타민 ‘브이푸드”food 5종을 선보일 때 시장의 반응은 "또 비타민이야"였다. 한국야쿠르트는 천연원료 비타민 브랜드인 ‘브이푸드’ 브랜드 사이트를 5일 열고 건강상식과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한다고 밝혔다.

V푸드비타민 한국야쿠르트 헬스케어법인 메디컬그룹 나무는 8일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광장 컬링 경기장에서 천연원료 비타민 `브이푸드` 출시 기념행사를 가졌다. 파티 신청은 브이푸드 홈페이지에 있는 브이푸드 비타민 스타일링 사진을 다운 받아 사진과 함께 파티 신청 사연을 16일까지 자신의 블로그에 작성한 뒤 고지된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한국야쿠르트는 천연원료 비타민 브랜드 브이푸드’food의 광고모델로 고현정씨를 발탁했다고 밝혔습니다.

한국야쿠르트의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야쿠르트나무 ‘에서 올해 4월 출시한 천연원료 비타민 ‘브이푸드’food ’가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오는 18일까지 천연원료 비타민 브이푸드’food 멀티비타민 미네랄의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체중조절 비타민C 건강음료 깔라그램, 슈퍼푸드 모링가, 핑거루트 등 천연 유기농 제품 제조 및 유통 전문 기업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