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VFOOD멀티비타민

피부트러블, 피부염, 경련에 좋은 비타민B6, 사상체질별 음식-김수범의 우리들체질체형건강방송

VFOOD멀티비타민

한국야쿠르트는 오는 18일까지 천연원료 비타민 브이푸드’food 멀티비타민 미네랄의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V food 키즈 멀티비타민 미네랄’정 · 4만5000원은 식용 건조효모 등 천연 원료에서 추출한 비타민 B · C · E와 칼슘을 함유했다.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인한 영양불균형이 우려되는 고객에게 추천한다.

‘브이푸드’food’브랜드는 출시 50일이 지난 시점에서 누계 판매 100억원을 돌파하며 명실상부한 메이저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국야쿠르트 짜먹는 젤리스틱 한국야쿠르트의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브이푸드’food’가 홍삼과 멀티비타민미네랄을 융합한 어린이 전용제품 ‘브이푸드 키즈 홍삼젤리’를 출시했다. 국내 비타민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제품들은 주로 합성비타민이다.

VFOOD멀티비타민

새로나온 제품 3종은 V’food 키즈 멀티비타민 미네랄과 V’food 칼슘·마그네슘, V’food 철분․엽산이다. ‘V’food’는 대표 품목인 멀티비타민 한 달 분 112정의 가격이 5만5000원으로 기존 수입제품의 절반 수준이다. 브랜드로 ‘V’는 비타민과 생명력을, ‘Food’는 식품처럼 매일 먹어도 속 쓰림 등의 위장장애를. 기존 비타민 제품과 차별화하였다.

‘V’food 키즈 멀티비타민 미네랄’은 천연원료에서 비타민과 칼슘을 추출했다. 한국야쿠르트의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브이푸드’food’ 홍삼과 멀티비타민미네랄을 융합한 어린이 전용제품 ‘브이푸드 키즈 홍삼젤리’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또 멀티비타민미네랄, 두나리엘라, 비타민C, 칼슘 등의 천연원료가 영양 개선과 눈 건강, 성장 발육, 학습피로해소 등에도 도움을 준다.

VFOOD멀티비타민 한국야쿠르트는 9일 자사의 비타민 브랜드 ‘브이푸드’food 멀티비타민 미네랄’할인행사를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과 오메가-3, 천연원료 멀티비타민미네랄 등 기능성 원료의 장점을 모아 만든 갱년기 여성 건강 충족 제품이다. 이밖에 ‘브이푸드 비타민선물세트’는 멀티비타민, 비타민B복합, 비타민C로 구성돼 있다.

새로 나온 제품 3종은 ‘V′food 키즈 멀티비타민 미네랄’과 ‘V′food 칼슘·마그네슘’, ‘V′food 철분·엽산’이다. 브이푸드 제품의 간판 격인 ‘브이푸드 멀티비타민 미네랄’은 7종의 야채와 과일로 만들어 12종의 비타민과 무기질을 함유하고 있다. 신제품 3종은 ‘V’food 키즈 멀티비타민 미네랄’과 ‘V’food 칼슘·마그네슘’ ‘V’food 철분·엽산’이다.

‘브이푸드’food, 이 비타민은 뭘로 만든 거예요?’ ‘몰∼라.’ ‘처음 만나는 천연원료 비타민 브이푸드.’ 배우. 합성원료 비타민에 비해 통상 4∼6배 비싸다. 전용제품 ‘V’food 키즈 멀티비타민 미네랄’외 2종을 추가로 내놓았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