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하지 않는 밀가루 반죽하는법!!!
해물수제비레시피
함께 레시피와 추억을 공유하고 있다. 김선영 조리 기능장이 먹어도 살 안찌는 탄수화물 요리로 쫄깃한 반죽이 입에 착착 감기는 얼큰 해물 수제비와 매콤달콤 꽈리고추 고구마 조림의 레시피를 함께 공개한다. 지난 7일 방송된 KBS <생생정보>황금레시피에서는 비 오는 날 대표요리인 얼큰수제비와 해물파전의 조리법이 공개됐다.
‘알토란’에서 공개한 감자요리 황금 레시피는 ‘해물감자수제비’ ‘감자닭볶음탕서양식’ ‘감자전서양식’ 세가지다. 등의 레시피를 알아본다. 밀이 귀중한 지역에서는 감자나 강냉이, 메밀, 도토리로 수제비를 만들어 먹었다고 전해진다.
해물수제비레시피
‘만물상’에서 얼큰 해물수제비와 장조림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혜원의 레시피를 따라 만든 음식 사진들이 꽤 올라와 있다. 방송을 통해 공개된 초간단 ‘얼큰 해물 수제비’ 레시피는 아래와 같다.
미리 준비해 뒀다가 육수가 끓으면 바지락을 먼저 넣어줍니다. 볼에 통밀가루, 간 연근, 국간장을 넣어 반죽해준다. 7일 저녁 방송된 KBS2 ‘2TV 저녁 생생정보’의 ‘황금레시피’ 코너에서는 얼큰 해물 수제비와 해물 파전 만드는 법이 소개됐다.
해물수제비레시피 이날 2tv생생정보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 얼큰 해물수제비 레시피 통밀가루 2컵, 간 연근 1컵, 국간장 2스푼을 넣고 반죽한다.
티브이데일리 ‘생생정보’ 얼큰 해물수제비 황금레시피가 화제다. 스프링레시피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주에는 자기만의 레시피를 갖고 있는 지역의 국수 명가 몇 곳을 소개해 본다.
영화 속에 등장하는 음식은 모두 16가지다. 호박을 반달썰기하고 표고버섯 고추 대파를 먹기 좋게 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