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쓰림에 최고! 위장과 피로회복에 좋은 알로에매실차 만들기
매실차레시피
. 고춧가루, 설탕, 마늘, 매실액, 액젓 넣어 양념장을 만든다. 결과, 참 많은 사람들이 조려도 먹고, 볶아도 먹고, 무쳐 먹는 방법들을 소개하고 있었다. 티브이데일리 ‘나는 몸신이다’에서 매실을 활용한 여름철 보양식 레시피가 공개된다.
고추장찌개 레시피를 소개한다. 1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연출 문태주에서는 떡갈비 레시피가 공개됐다. 홍쌍리 매실명인의 건강 레시피 ‘대공개’ 홍쌍리 매실명인은 ‘밥상이 약상이다’이라는 주제로 6월 2일 목요일 오후 3시 메인이벤트 행사장에서 시연회를 펼친다.
매실차레시피
준비된 양념장을 양파에 넣는다. 홍쌍리 명인은. 오늘 먹은 보양식 레시피는 재산으로 고이 간직할 것”이라 극찬한다. 이번 행사는 코콕의 소속 대학생들이 좋아하는 맛의 전통주를 스스로 선별하고. 막걸리’에 매실원주, BOSL아마레또, 모과 차, 꿀, 생크림을 넣은 칵테일이다.
<카트쇼2> 사상 최고급. ② 준비된 즙에 매실청과 간장을 섞어 소스를 만든다. ‘나는 몸신이다’에서 여름청 보양식 레시피가 공개된다. 효능과 레시피가 함께 공개됐다.
매실차레시피 소위 ‘밥도둑’이라 불리우는 이것은. 레시피는 김수미 간장게장과 약간의 차이가 있다. 씨를 제거한 대추를 펼쳐서 얇게 채썬다.
7일 방송되는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에서는. 스튜디오에는 대한민국 공식 매실 명인 홍쌍리 명인이 출연해 여름철 보양식을 소개한다. 꽉 차 최고로 친다며 암꽃게로 김수미 간장게장을 담갔다. 간장게장은 노란색의 알과 내장이 꽉 찬 게로 게젓을 담근 것을 말한다.
오리지널 레시피로 본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탄탄면을 선보인다. 5월의 매실을 논하기 전에 지난 겨울의 매화를 떠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