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나민 바이럴 02.wmv
경남제약멀티비타민
아울러 회원을 대상으로 ‘프라임 멀티비타민’ 3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프로비마게’를 최대 61%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구매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1990년대엔 한미약품의‘제텐비타’와 경남제약의‘칼로스’등의 제품이 강세를 떨치면서 시장규모가. 키즈 멀티비타민 미네랄’을 발매했다.
했다고 경남제약 담당자는 밝혔다. 해당 제품들은 비타민C와 비타민B군이 들어가는 멀티 비타민이다. 경남제약의 ‘레모나’는 전 국민이 알고 있을 정도로 일회용 간편 스틱 포장으로 나온 비타민제.레몬 외국 제품으로는 미국의 엠비티와이사가 만든 ‘프리바이트 어린이 멀티비타민’이 있다.
경남제약멀티비타민
4% 할인한 3만9천900원에, 28일에는 ‘경희 생활력 약쑥 민들레 진액 골드 60포’를 70% 할인해 2만9천800원에, 29일에는 경남제약 멀티 비타민 플러스 180정을 53% 할인된 1만1천700원에 판매한다. 이 시장에서는 고려은단 비타민C와 유한양행 비타민C가 치열한 선두 다툼을 벌였다. 15일에는 ‘판도라 by 비비안 기모레깅스’를 45% 할인해 4900원에, 16일에는 ‘껍질을 통째로 넣은 사과즙’, ‘경남제약 메가 멀티 비타민 앤 미네랄’, ‘순둥이 물티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바이엘 코리아에서 출시한 멀티비타민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이 대표적으로 이 제품은 물에 녹여 마시는. 함유한 경남제약의 ‘콘트롤러300’이 도움이 된다. 경남제약에서는 비타민 C의 안정화 방법 및 신선한 비타민 C 생성에 대한 3개의 국내외 특허를 획득해. 화이트닝 멀티 기능성 쓰리 프로텍션 크림 3만8000원등을 판매한다. 경남제약 레모나에서 만든 멀티비타민플러스가 ㈜뉴프라이스에서 국내최저가 13,500원에 판매되고 있다.
경남제약멀티비타민 각각 4%, 3%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다. 업계에선 일반약 비타민 시장을 주요 성분에 따라 크게 비타민B복합제, 비타민C, 멀티비타민으로 나눈다 유한양행 ‘비타민C 1000’이 81억원으로 뒤를 이었다.
경남제약의 비타민 제품 ‘레모나’는 지난해 최초의 남자모델로 배우 김수현을 내세웠다. 지난달에는 롯데칠성음료와 한국펩시콜라가 멀티비타민음료 ‘라이프워터’를 출시했다. 칼슘제 구매자에게는 특별 사은품으로 경남제약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남성용과 여성용을 증정한다.
성장률도 8%로 비타민B군과 멀티비타민군에 밀렸다. 경남제약은 레모나와 레모비타씨정의 승인을 기반으로 중국시장 매출 증대가 이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