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건강식품수출

식품업계 반도체 ‘김’ 수출 연 1조원으로 육성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건강식품수출

지난해 건강기능식품 수출액은 총 1077억원이다. aT는 이병호 사장을 비롯해 임직원들이 우리의 대표적인 전략 상품인 인삼 등 건강ㆍ미용식품의 수출 확대를 위해 그동안 최대 수출시장인 일본에서 발로 뛰는 현장 중심의 세일즈 마케팅을 펼쳐 왔다. 이번 한국관은 18개 수출업체가 참가해 젊은 층이 좋아하는 라면, 음료, 스낵 등 가공식품뿐만 아니라 건강 트렌드에 맞춰 식사 대용식품, 건강주스 등 다양한 수출 유망품목을 전시홍보 할 계획이다.

오미자 생산업체 백천바이오텍 가공제품 홍콩 수출 추진 강원 양구군 소재 건강기능식품 생산업체인 백천바이오텍이 생산중인 오미자가 해외 수출이 추진된다. ○ 이번 현장 방문은 한류 열풍을 타고 우리나라 건강기능식품이 아시아 지역으로 진출이 확대되고 있는 상황에서 품질이 우수한 우리나라 건강기능식품 수출 활성화를 지원하고자 마련하였습니다. KGC인삼공사는 27일 류영진 식품의약품안전처장이 부여공장을 현장 방문한 뒤 건강기능식품의 수출 활성화를 위한 방안 등을 논의했다고 27일 밝혔다.

건강식품수출

이번 현장 방문은 한류 열풍을 타고 우리나라 건강기능식품이 아시아 지역으로 진출이 확대되고 있는 상황에서 품질이 우수한 우리나라 건강기능식품 수출 활성화를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해외시장 맞춤형 수출을 추진해 미국, 캐나다, 일본 등지로 쌀, 장류, 전통식품, 건강기능성 음료 등을 수출하게 됐다.

건강식품수출 때문에 품질이 우수한 국내 건강기능식품 수출 활성화를 위한 정부 지원이 요구되고 있다. 또한 중국, 베트남 등의 개발도상국들의 1인당 가처분소득 증가와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 증가로 국내 건강식품 기업들의 해외 수출 및 시장공략도 활발하다. aT는 이번 한국관에 18개 수출업체를 참가시켜 라면, 음료, 스낵 등 가공식품과 식사 대용식품, 건강주스 등 다양한 수출 유망품목을 전시할 계획이다.

등 건강-미용식품의 수출 확대를 위해 최대 수출시장인 일본에서 발로 뛰는 현장 중심의 세일즈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등 건강·미용식품의 수출 확대를 위해 최대 수출시장인 일본에서 발로 뛰는 현장 중심의 세일즈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번 현장 방문은 한류 열풍을 타고 우리나라 건강기능식품이 아시아 지역으로 진출이 확대되고 있는 상황에서 품질이 우수한 우리나라 건강기능식품 수출 활성화를 지원하고자 마련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