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메가도스비타민

비타민C는 꼭먹어라

메가도스비타민

고려은단대표 조영조, www.koreaeundan.com이 분말형 고함량 비타민C ‘메가도스’ 3종을 출시했다. 메가도스 더 퓨어C20은 순수비타민C가 20%나 함유돼 기미, 주근깨 등의 색소침착을 예방해주고 맑은 피부 유지에도 효과적이다. ‘메가도스B’ 1정에는 비타민 B1, B2, B6, B12 등 8가지 비타민B군이 들어 있는 고함량 비타민B군 복합체로 주 원료 원산지 100% 공개와 인증 받은 GMP시설에서 제조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고려은단이 고농축 비타민C 앰플 ‘고려은단 메가도스 더 퓨어C20’을 선보이며 화장품 시장에 진출한다고 22일 밝혔다. 고려은단이 분말형 고함량 비타민C ‘메가도스’ 3종을 출시했다. 고련은단은 고농축 비타민C 앰플 ‘고려은단 메가도스 더 퓨어C20’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메가도스비타민

‘메가도스B’는 1정에 비타민 B1, B2, B6, B12 등 8가지 비타민B군이 들어 있는 고함량 비타민B군 복합체로 주 원료 원산지 100% 공개와 인증 받은 GMP시설에서 제조했다. 또한 비타민C 메가도스 요법의 긍정적인 효과에 대한 임상시험이 입증된 바 없어 주의가 필요하다. 고려은단 메가도스B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이 고함량 비타민B군 복합체 ‘메가도스B’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해 출시했다.

고려은단대표 조영조, www.koreaeundan.com이 분말형 고함량 비타민C ‘메가도스’ 3종을 출시했다. 고려은단은 기존 비타민 제조 노하우를 활용해 ‘고려은단 메가도스 더퓨어C20’를 첫번째 제품으로 출시했다. 메가도스B는 비타민 B1, B2, B6 등 8가지 비타민B군이 들어 있는 비타민B군 복합체로 주원료원산지 100% 공개와 인증받은 GMP시설에서 제조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메가도스비타민 주는 비타민B군은 곡류 위주의 식단으로는 충분한 섭취가 어렵기 때문에 매일 보충 섭취하는 것을 권장한다"며 "필수 비타민B군이 함유된 ´메가도스B´를 통해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하는 것도 좋은 방법" 이라고 말했다.

따라서 복용 시에는 무작정 메가도스 요법을 따르기보다는 제품의 해당 비타민 함량을 확인한 뒤 일일 권장량에 맞춰 적절히 복용하는 것이 좋다.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이 비타민이 부족한 현대인들을 위해 고함량 비타민D가 함유된 메가도스D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에 대한 학술적 근거는 비타민C의 아버지라고 불리는 노벨상 수상자 미국 라이너스 폴링 박사의 비타민C 메가도스법에 상세히 설명돼 있다.

이 회사에서 나온 첫 화장품이다. 이 제품은 1정에 비타민 B1, B2, B6, B12 등 8가지가 들어 있는 고함량 비타민B군 복합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