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C토너

기능성 화장품은 저녁에만 바르세요! / YTN

비타민C토너

모델로화장품 브라이트닝 비타민라인은 미백크림을 필두로 미백토너, 미백에멀전, 미백마스크팩 등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장미 토너는 자연 유래 장미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은은한 장미 향이 특징으로 피부 속까지 수분을 촘촘하게 채워 건조함 없이 토너 하나만으로도 충분한 보습 관리를 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비타민C 세럼은 토너 다음 단계에 바르는 경우가 대부분 이지만, ‘아스코빅 애시드 10x’은 보습크림을 바른 다음 스킨케어 루틴의 마지막 단계에 사용된다.

하귤은 풍부한 비타민C를 함유해 생기 에너지를 부여하고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문제성 피부를 케어해 약재로 사용되는 원료다. 이상 비타민C를 공급해준다. 올리브리프 비타민C 토너 구매시 올리브 라이트 포뮬라 10ML 2개를 증정한다.

비타민C토너

그 외 비타민C 나이트 크림, 딥 클렌징 토너 등 가을 환절기 날씨에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된 스킨케어 세트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프레쉬, 토너’를 출시했다. 5 |?FRESH TONER AWARD WINNER 마몽드의 로즈워터 토너 물 대신 다마스크 장미수를 90% 이상 담아 진정과. 비타민과 식물성 오일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고 허브 향이 심신을 안정시킨다.

이테야자열매오일은 피부를 진정시키며, 로즈힙열매 오일은 비타민C와 베타카로틴이 많아 맑은 피부로 가꾸어준다.  주클리오의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이 비타민C 토너 한 병이 통째로 들어간 ‘청귤 비타C 토너 패드’를 출시했다. 광채도트필링패드를 사용하면 각질제거, 클렌징부터 토너스텝까지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다.

비타민C토너 모델로화장품의 브라이트닝 비타민라인은 미백토너, 미백에멀전, 미백크림, 미백세럼, 마스크팩, 선크림 등으로 구성돼 있다. 페이셜 토너’ 등 총 4개 제품이 신제품으로 출시되었다고 설명했다.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에서 비타민C 토너 한 병이 통째로 들어간 ‘청귤 비타C 토너 패드<사진>’를 출시했다.

율무 추출물이 함유돼 피지 조절과 트러블을 케어해주고 레몬즙 함유로 피부에 비타민 공급 및 브라이트닝에 도움을 준다. 있으며, ‘비타민C 나이트 크림’, ‘딥 클렌징 토너’가 더해진 ‘UP5 풀세트’는 14% 할인과 더불어 브랜드 가죽 파우치와 비타민C 크림 팩용 브러쉬가 증정된다. “이는 비타민B3의 일종인 수용성 비타민 성분으로 넓어진 모공, 얼룩덜룩 붉은 피부톤을 개선하는 데. 클렌저-토너-바르는 각질제거제 다음 단계에 사용하며, 모이스처라이저나 세럼에 섞어 사용해도 좋다.

#구달은 같은 날 비타민C 토너 한 병이 통째로 들어간 초간편 ‘청귤 비타C 토너 패드’를 선보였다. 9만9천 원대 SK-II 10 퍼펙트 클렌징&톤업 솔루션 세안 후, ‘딥 클렌징 토너’를 듬뿍 적신 화장솜을 ‘UP5’ 헤드에 고정시킨 뒤 클렌징 모드로 부드럽게 닦아내며 마사지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