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생크림레시피

생크림만 있으면 핵간단!!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만들기?

생크림레시피

이번 행사는 코콕의 소속 대학생들이 좋아하는 맛의 전통주를 스스로 선별하고. 꿀, 생크림을 넣은 칵테일이다. ‘몽쉘 생크림 케이크숍’은 크게 ‘Premium’, ‘Fresh’, ‘Cake’, ‘Cup’, ‘Beverage’ 5가지 메뉴로 구분했다. 케이크는 에스프레소 시럽, 벨기에산 카카오 크림과 초콜릿으로 만든 앙증맞은 크기의 미니 케이크다.

소프트휩드크림 바디레시피 5종은 지난 9월 중국위생허가를 득한 제품으로, 달콤한 소프트콘을 연상시키는 귀여운 패키지와 생크림처럼 나오도록 설계한 특허 받은 별모양의 특수캡이 특징이다. 엔젤루카의 제품인 소프트휩드크림 바디레시피 5종은 지난 9월 중국위생허가를 얻은 제품이다. 롯데제과는 디저트카페 형태의 플래그십 스토어 ‘몽쉘 생크림 케이크숍’을. 특별한 레시피로 제품의 맛에 변화를 주었다.

생크림레시피

엔젤루카 소프트휩드크림 바디레시피 5종은 지난 9월 중국위생허가를 득한 제품으로, 달콤한 소프트콘을 연상시키는 귀여운 패키지와 생크림처럼 나오도록 설계한 특허 받은 별모양의 특수캡이 특징이다. 이곳에서 파는 몽쉘 케이크는 벨기에산 프리미엄 초콜릿과 견과류, 당절임 과일 등 차별화한 원료와 프랑스 과자 기술을 적용한 레시피 등으로 제품 맛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

소프트콘을 연상시키는 패키지와 생크림처럼 나오는 별모양의 특수캡을 장착했다. 엔젤루카가 수출하는 소프트휩드크림 바디레시피 5종은 9월 중국위생허가를 획득한 제품이다. 몸통을 누르면 생크림을 짜는 듯한 제형감을 준다.

생크림레시피 롯데제과가 디저트카페 형태의 플래그십 스토어 ‘몽쉘 생크림 케이크숍’을 롯데백화점 잠실점 지하. 특별한 레시피로 제품의 맛에 변화를 줬다. 롯데제과는 디저트카페 형태의 플래그십 스토어 ‘몽쉘 생크림 케이크숍’을 롯데백화점 잠실점 지하. 특별한 레시피로 제품의 맛에 변화를 주었다. 롯데제과는 디저트카페. 특별한 레시피로 제품의 맛에 변화를 주었다.

9월 중국 위생허가를 획득했다. 몽쉘 생크림 케이크 샵 전경. 사진/롯데제과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디저트카페 형태의 플래그십. 특별한 레시피로 제품의 맛에 변화를 주었다.

각사 이미지 합성 위 오리온. 특별한 레시피로 제품의 맛에 변화를 주었다. 채운 레시피로 맛에 변화를 줬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