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폐경기건강식품

여성 갱년기 예방법! 알아보기

폐경기건강식품

폐경기로 인해 40대, 50대 여성이 갱년기 초기증상을 많이 겪으며, 남성에게도 갱년기증상이 나타난다. 위한 건강기능식품 ‘백수오 온溫’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여성의 경우는 폐경기 이후에 자주 나타나는 편이다. 이 제품은 갱년기, 폐경기 건강관리를 원하는 사람들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갱년기건강식품으로 개발되었다. 건강기능식품 ‘백수오 온溫’을 출시했다.

폐경기건강식품

식물성. 단순한 ‘건강식품일반식품’과 구별해야 충분한 건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그린스토어대표 박영창가 갱년기 준비 및 폐경기 여성 건강 관리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퀸즈 감마플라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소팔메토 열매 추출물은 남성 전립샘 건강에 효과적이다.

위한 건강기능식품 ‘백수오 온溫’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통풍 진료과는 류머티즘내과, 정형외과가 해당된다 좋으며 건강식품으로 알려진 견과류 등은 통풍을 악화시킬 수 있으므로 피하는 것이 좋다.

폐경기건강식품 갱년기나 폐경기 등 여성 질환을 앓고 있는 여성에게 도움이 된다. 위한 건강기능식품 ‘백수오 온溫’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달맞이꽃종자유의 감마리놀렌산은 월경전증후군의 불편한 상태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폐경기 이후에도 호르몬 밸런스에 도움을 준다.

교원더오름에 따르면 백수오 온은. 여성의 건강을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폐경기가 되면 얼굴이 붉어지고, 잠도 제대로 자지 못하는 증상 등 신체적 증상뿐만 아니라 우울증과 불안감 등 정신적 증상 등 다양한 질환이 생길 수 있다. 한편, 관련협회 자료에 따르면 국내 중년여성 건강기능성식품폐경기 치료제 시장 규모는 2010년 705억 원 규모에 불과했지만 2013년 3175억 원, 2014년 3800억 원으로 증가하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