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피부유산균

피부유산균 코스메틱, 락토필즈입니다

피부유산균

김치연구소 최학종 박사팀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조절 면역질환 개선 과학적 입증" 아토피 피부염을 개선하는 김치유산균이 개발됐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오네이처 하루케어 20일분을 제공하며, ‘피부 유산균’과 ‘장 유산균’ 중 원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SJP유산균은 위산과 체온℃에서 죽지않고 1000배 이상 증식하는 특징이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오네이처 하루케어 20일분을 제공하며, 피부 유산균과 장 유산균 중 원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제품은 모두 2종으로 ‘피부 유산균’은 강아지의 피부 가려움 및 모질毛質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CJLP PET-1’균을 포함하고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이 특허 유산균에 콜라겐ㆍ히알루론산ㆍ비타민Cㆍ뷰티올리고당 등 4가지 성분을 추가했다.

피부유산균

CJ제일제당은 국내 최초로 피부상태 개선 기능성 유산균인 ‘BYO 피부유산균’ 제품을 출시하면서, 유산균 시장에 진출하였다. 일상 속에서 장내 면역력 관리와 심신 스트레스에 대한 세심한 관리가 중요하다"며 "향후에도 피부 가려운 개선에 효능이 있는 건강기능식품인 BYO 피부유산균 제품을 앞세워 후원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피부 보습은 물론, 이에 따른 주름 개선 및 피부 탄력 증진, 또한 피부톤을 밝게 하는 미백 효과가 있음이 발견되어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피부 유산균으로서 주목 받고 있다.

] 한국인에게 빼놓을 수 없는 김치 속 유산균들이 난치병으로 불리는 아토피 피부염을 예방하고 개선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1 김치가 아토피 피부염 개선에 효과가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피부유산균 연구팀은 아토피 피부염을 일부러 유발시킨 생쥐에 김치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사케아이 WiKim30을 45일간 먹였다. 당첨자는 이달 20일 발표한다. CJ제일제당 제공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오네이처 하루케어’ 20일분을 제공하며 ‘피부 유산균’과 ‘장 유산균’ 중 원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오네이처 하루케어 20일분을 제공하며 ‘피부 유산균’과 ‘장 유산균’ 중 원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이 지난 2013년 12월 BYO 피부유산균 CJLP133 제품을 출시했던 배경에는 ‘피부 가려움으로 고통 받는 아이들에게 희망을 안겨주겠다’는 기업적 사명감이 있다. 추첨으로 총 100명에게 ‘오네이처 하루케어’ 20일분을 제공하며, ‘피부 유산균’과 ‘장 유산균’ 중 원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김치유산균을 이용해 아토피 피부염 개선의 가능성이 확인됐다. 연구팀은 아토피 피부염을 일부러 유발시킨 생쥐에 김치 유산균인 락토바실루스젖산균 사케아이 WiKim30을 45일간 먹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