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간건강식품

간 건강을 위해 먹지 말아야 할 8가지 식품

간건강식품

간 건강을 생각해서 건강식품이나 굴을 섭취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올바르고, 글리코겐과 타우린 함량이 검증된 굴 원료를 넣어 만든 제품이 혜인서 간환이다. 시치미뚝은 이번 타임세일 기간 동안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안먹은걸로를 두 박스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사은품으로 간 건강기능식품 ‘안마신걸로’를 추가로 증정한다. DHC, ‘추석맞이 건강기능식품 전품목 세일’ 포스터 DHC KOREA가 오는 9일까지 5일간 ‘추석맞이 건강기능식품 전품목 세일’ 진행한다.

한편 시치미뚝은 지난달 랄라블라와 계약을 맺고 이달부터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안먹은걸로’와 ‘안먹은걸로 쓱’, 간 건강기능식품 ‘안마신걸로’, 스트레스 완화제품 ‘맘편한걸로’ 총 4종을 입점시켰다. 따라서 간 건강기능식품을 매일 챙겨 먹는 것이 간 건강을 챙기는데 도움이 된다. 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무효과와 경제적 손실, 더 나아가 위장 장애, 간 기능ㆍ신장 기능 이상과 같은 부작용이 발생한다면 큰 문제가 될 수도 있다.

간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베스트셀러 ‘건강한 간 밀크씨슬’은 고객 설문조사 등 소비자 수요를 반영해 만든 브랜드 대표상품이다. 특히 칡 발효식초 등 발효식품 5건, 눈개승마 간 건강식품 등 9건, 기능성 화장품 제조방법 2건 등 우수 특허기술 16건을 설명하고 제품 시연도 했다. 보호함으로써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을 주원료로 제작됐다.

신동진 한의사는 한의학에서 강황은 간 건강을 돕는 최강 식품이라고 말했다. 일양약품에서 술자리가 많은 연말을 맞아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식품 포유칸을 출시했다. 동해   강원 동해시시장 심규언는 다소비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지도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간건강식품 연말을 앞두고, 간 건강식품과 숙취해소제 시장이 격돌하고 있다. 동해시는 다소비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지도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대게 조금 피로하다 싶으면 일회성 피로회복 제품을 섭취하고 끝내기 마련인데, 이보다도 꾸준히 간 건강을 위한 기능 식품을 섭취함으로써 근본적인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여러 건강식품 업체들이 종편PP에 협찬하고 홈쇼핑방송과 연계하는 수법을 쓰고 있다. 해가든 그 처방을 바탕으로 20여년간 간건강식품 제품을 제조하여왔으며 다양한 간암, 간경화, 간염, 지방간 환자들을 만나왔다.

랄라블라는 3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랄라블라 매장에서 건강기능식품 ‘샹떼꼬르 컷 파이브’의 오프라인 단독 입점을 기념해 샹떼꼬르의 전속모델인 가수 홍진영의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전북 군산시가 점검반을 편성해 건강기능식품 판매업소 509곳에 대해 일제 점검 활동을 펼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