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갈비양념

갈비양념 ver2 (날양념)

갈비양념

구수함을 느낄 수 있는 생갈비는 물론 간장으로 양념을 더한 양념갈비, 간장과 마늘을 넣고 무쳐낸 마늘갈비가 인기다. 풍년갈비 ‘생생정보’ 양념돼지갈비 맛집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본연의 담백한 맛을 느껴볼 수 있는 생갈비와 천연 재료로 맛을 내고 일정 기간 숙성을 거쳐 감칠맛까지 일품인 양념갈비가 대표 메뉴이며, 모두 참숯에 구워 먹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 강릉 경포대 맛집 풍년갈비에서는 소양념갈비, 소생갈비, 한우 생등심 등의 메뉴를 갖춰 취향에 맞게 선택해 즐길 수 있으며, 푸짐하고 다양한 밑반찬을 함께 제공하여 넉넉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양념에 잰 갈비는 48시간의 숙성을 거치며 육질이 한층 더 연해진다. 경기 부천시 소사로에 위치한 ‘농실가’가 이날 ‘대왕 갈비탕’과 ‘양념소갈비’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다.

갈비양념

주문 즉시 가게에서 갈비포를 정육한 수제 생 돼지갈비와 수제 양념돼지갈비를 맛볼 수 있으며, 고기 역시 대한민국 한돈 자조금에서 인증한 한돈 인증점으로서 100% 국내산 암돼지만을 사용한다. 해당 업체는 갈비에 안창살을 결합, 특제소스에 양념해 부드럽고 고소한 소갈비의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 육장갈비를 선보이고 있다. 갈비곳간 제공 선선해진 날씨에 캠핑하기 딱 좋은 계절이 돌아왔다.

GS샵과 GS리테일이 중소기업이 생산한 양념돼지갈비 상품을 자체브랜드로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10여 가지 이상의 한약재를 넣고 끓여 낸 한방 육수의 조개찜과 적당하게 달달한 양념 맛의 소갈비가 적절하게 조합되어 고기와 해산물을 동시에 즐겨 다양한 입맛을 채우기에 부족함이 없다. 일흔의 나이지만 양념갈비 만드는 일은 부부가 함께 하고 있다.

갈비양념 갈비를 3일 이상 숙성시켜 갈비에 양념이 제대로 베어져 나오며 고기 육질이 연해서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좋아한다. 식당 관계자는 "수제양념갈비의 양념은 천연과일과 오대산에서 직접 채취한 천연 벌꿀만으로 직접 만들고 있으며, 양념에 잰 갈비는 48시간의 숙성을 거치며 육질이 한층 더 연해진다"고 설명했다. 점심 메뉴는 △왕갈비 짬뽕, △김치우동, △비빔국수 등을 판매하며 모든 메뉴에는 숯불 양념갈비를 세트로 제공해 푸짐한 한상차림으로 구성했다.

명륜진사갈비는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서 오랫동안 돼지갈비의 핵심인 양념을 연구해 소비자에게 전달 드린다고 한다. 특히 천연재료와 일반 수돗물이 아닌 지하암반수를 이용해 만든 양념갈비는 독특한 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남 사장이 김해축산물공판장에서 소갈비를 직접 골라 사온다.

업체 관계자는 "돼지갈비 외에도 생삼겹살, 소양념갈비 등 다양한 메뉴를 준비해 입맛에 따라 주문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신선한 육질을 자랑하는 생소갈비, 양념 토시살, 양념 부채살을 비롯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돼지갈비까지 다양한 메뉴를 갖추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