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감귤비타민

?? 새콤 비타민 감귤 ❤☁ // 암호있음 // 맞불 , 반모자오기 ??

감귤비타민

그 중 하나인 ‘자연에서 온 감귤칩’은 비타민C가 풍부해 면역력 강화와 피부 미용에 효과가 있는 감귤을 그대로 말렸다. 유어스 제주흑돼지감귤프랑크는 오리지널 독일식 프랑크 소시지 맛으로 감귤향미가 톡톡 터지는 상큼한 소시지로, 비타민C가 풍부한 감귤이 함유돼 항산화작용과 피부미용에도 도움을 준다.

통한 남북 평화협력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박람회가 될 것이다. 이를 계기로 지방자치단체지자체들은 ‘감귤사업’을 벤치마킹해 대북사업에 나선다.

감귤비타민

지퍼팩으로 포장된 미니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제주감귤이 통일을 앞당기는 비타민 같은 기능을 할 수 있을 것이며, 통일농업의 첫걸음은 ‘제주감귤 북한보내기’ 교류가 아닐까하는 희망 섞인 기대를 해본다. 감귤에 다량 함유된 비타민P헤스페리딘는 모세혈관에 대해 투과성의 증가를 억제해동맥경화, 고혈압 예방에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

렛츠런파크 서울 포니랜드 안에서 열리는 슈퍼카 포람페 전시회 관람쿠폰과 감귤 및 비타민음료를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증정하는 등 다양한 사은행사도 있다. 특히 감귤의 경우 하루에 두 개만 섭취하면 성인의 일일 충족 비타민C 요구량을 채울 수 있다.

감귤비타민 농산물 지원은 국내 수급조절 효과도 적지 않아 일거양득의 효과를 거둔다. 비타민C는 주로 감귤류, 시금치와 같은 녹색 채소, 토마토, 딸기 등에 다량 함유돼 있다.

감귤의 영향력은 대단했다.

이 밖에 같은 날 렛츠런파크 서울 포니랜드 안에서 열리는 포람페슈퍼카 전시회 관람쿠폰과 감귤 및 비타민음료를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100% 증정하는 사은행사가 준비돼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