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건강과일

꼭 먹어야 할 최고의 건강 과일 5가지

건강과일

> 25일, MBN ‘엄지의 제왕’에서는 잇몸. 이선민 전문의는 가을 제철을 맞은 단감은 비타민 C가 많이 들어 있는 과일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영양제를 많이 먹는다. 가을에 열리는 제철 과일은 맛과 향이 좋을 뿐 아니라 특별한 효능도 지닌다.

11월 16일부터 열리는 2018 과일 페스티벌에서 우리 과일의 우수성과 건강에 유용한 과일 섭취법에 대해 이야기 한 저자의 강연을 직접 들을 수 있는 토크 콘서트도 만날 수 있다. 상당의 과일바구니를 저소득 20세대에 전달했다. 배에는 루테올린이 많이 들어 있는데 이 성분은 기관지염, 가래, 기침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건강과일

이제는 건강을 생각해 제철과일, 견과류를 섭취하자. 특히 사과는 비타민과 식이섬유 등 영양분이 풍부한데 가을이 제철이라 입맛까지 돋울 수 있다. 국민건강 증진과 국산 과일 소비 확대로 과수산업 발전에 기여한 바가 크다"면서 감사패 전달 이유를 설명했다. 또한, 우리 과일의 우수성과 건강에 유용한 과일섭취법에 대해 이야기 한 저자의 강연을 직접 들을 수 있는 토크콘서트도 2018 과일페스티벌에서 만날 수 있다.

하지만 과일에는 당 이외에도 식이섬유, 비타민 등 필수영양소가 풍부해 적당한 양 섭취는 필수이자 건강에 큰 도움을 준다. 아이디병원 제공 추석은 수확의 시기인 만큼 한 해 동안 가꾼 곡식과 과일들로 풍성하다. 각종 비타민과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영양가도 높다.

건강과일 드는 과일이 됐다. 과일간식 지원사업은 어린이의 식습관 개선 등 건강증진과 국산 제철과일의 소비를 확대하기 위한 사업이다.

‘복분자정력’이라고 할만큼 복분자 효능은 흔히 남성들에게 좋은 과일로 알려져있다. 사과는 추석 제사상에 빠질 수 없는 과일이다. 경기도가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농업인의 소득증대, 일자리 창출 등 복합적 효과가 있는 건강과일 공급사업을 확대한다.

과일주스 피해야 가정에서 가장 흔하게 갈아혹은 짜마시는 건강주스의 재료는 과일이다. 그러나 당뇨병 환자는 과일주스를 피해야 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