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건강식품쇼핑몰

쇼핑몰 창업 오픈마켓으로 1년만에 7억 매출경험담

건강식품쇼핑몰

건강기능식품을 구매인터넷 쇼핑몰 포함할 때는 제품에 ‘건강기능식품’이라는 문구와 인증 도안이 표시돼 있는지, 한글표시가 인쇄되거나 부착돼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최근 ‘해외 직구직접 구매’나 구매 대행 등을 활용, 인터넷 쇼핑몰에서 외국산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소비자가 적지 않다. 의류, 건강, 식품뿐만아니라 대형 종합 쇼핑몰등에서는 모바일소액결제가 도입되지 않은 곳은 찾아보기힘들정도로 다양한 분야에 입점되어 있다.

강병원 국회의원은 11일 관세청 국정감사에서 수입 금지된 건강위해식품이 해외직구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국내 유통되고 있는 상황을 지적했다. 건강식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 ‘웰빙911닷컴’에서도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스피루리나를 비롯힌 MSM 등 스테디셀러 제품의 특별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건강기능식품을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구매할 때 제품에 ‘건강기능식품’ 문구 및 인증 도안마트 여부, 한글표시 인쇄 또는 부착 여부 등을 확인해야 한다.

건강식품쇼핑몰

수피움 고객들에게는 자사 온라인쇼핑몰 등 건강식품 구매 관련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건강기능식품을 구매인터넷 쇼핑몰 포함할 때에는 문구 및 인증 도안마크과 한글표시사항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건강기능식품 온라인 쇼핑몰 데일리원 판매자는 "데일리원의 리얼 쏘팔메토는 많은 남성고객들이 찾는 판매고위 제품이다. 애플트리김약사네 상품 개발자는 "이번 KDB-TECH 선정을 계기로 ‘애플트리김약사네’를 국내 대표 건강식품 쇼핑몰로 발전시키겠다"며 "최고 품질의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겠다"고 말했다. KGC인삼공사는 건강식품 전문몰인 ‘정몰’의 누적 거래액이 100억 원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건강식품쇼핑몰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를 통해 화장품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고 건강식품에 특화된 온라인 쇼핑몰인 ‘정몰정관장몰’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내는 등 사업 부문 다각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따라서 건강기능식품을 구매인터넷 쇼핑몰 포함할 때는 제품에 ‘건강기능식품’이라는 문구 및 인증 도안마크이 표시되어 있는지 한글표시가 인쇄 또는 부착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KGC인삼공사의 건강식품 전문몰 ‘정몰’ 누적 거래액이 100억원을 돌파했습니다.

건강기능식품 쇼핑몰 네이처스토리 관계자는 “네이처스토리는 소비자들의 걱정을 공감하는 바, 안심하고 고객님들께서 섭취하실 수 있도록 제품 검사를 더욱 세심하게 하고 있다. 건강기능식품을 구매인터넷 쇼핑몰 포함할 때는 제품에 ‘건강기능식품’이라는 문구 및 인증 도안마크이 표시돼 있는지, 한글표시가 인쇄 또는 부착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정몰은 KGC인삼공사가 소비자와 가맹점사업파트너 모두를 만족시키는 상생경영을 목표로, 지난해 7월 개설한 건강식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이다.

지역사회 나눔에 관심을 갖고 적극 동참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건강기능식품을 구매인터넷 쇼핑몰 포함할 때에는 문구 및 인증 도안마크과 한글표시사항을 반드시 확인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