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건강식품통신판매

노인들 상대 불법 건강식품을 ‘만병통치약’으로

건강식품통신판매

구체적 쇼핑 채널은. 온라인에서 물건을 팔려면 세무서에 사업자등록을 한 뒤 관할구청에 통신판매업 신고를 해야한다. 판매가 금지돼 있지만 버젓이 유통되고 있다는 것이다. 올해로 4년째 봄코리아 판매원으로 활동 중인 손미자 씨는 “이동통신상품만 판매했을 때 보다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을 함께 선보이니 영업하는데 큰 도움이 됐다.

대전 소재 A식품업체는 중국산 감초 ·숙지황을 원재료로 제조한 건강음료식품을 인터넷 통신판매하면서 원산지를 국산으로 거짓표시했다. 그 뒤 일본의 화장품회사 긴자 스테파니 코스메틱스과 건강기능식품 통신판매업체 에버라이프를 인수했고 캐나다 보디용품 업체 프루츠패션도 사들였다. 유통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에서는 광우병 우려 성분도 검출돼 부작용 우려가 제기된다.

건강식품통신판매

또한 일본 건강 기능식품과 이너 뷰티 제품 통신판매업체인 에버라이프 지분 100%를 3039억 원에 획득하기도 했다. 7%, 식음료 및 건강식품 5%, 화장품 및 향수 2%, 아동유·아용품 1% 순으로 나타났다.

일본 건강기능식품 통신판매 업체 에버라이프를 인수했다. 위해식품차단 건강기능식품에서 검출된 성분에는 광우병 우려, 요함빈, 이카린 등이 있어 부작용의 우려가 제기된다.

건강식품통신판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건강식품 통신판매업체 ‘에버라이프’ 영업권을 200억 원 줄이면서 최근 인수한 ‘에이본’의 통신판매 관련 일본시장 공략효과가 절실해졌다. 이어 2013년에는 일본 건강기능식품 통신 판매 업체 에버라이프를 사들였다.

통신판매중개업자로서, 통신판매의 상품ㆍ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고 있는 구조”라고 지적했다. 2006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청윤진’을 출시한 데 이어 2013년 일본 건강기능식품 업체 에버라이프, 2014년 일본 건강식품 통신판매 업체 R&Y코퍼레이션을 사들였다. 다카라그룹은 1996년 건강식품사업에 진출하고 다시마 유래 건강보조식품 ‘후코이단’ 등의 통신판매 등을 실시해 왔다.

현재 2012년 인수한 긴자스테파니와 2013년 인수한 건강기능식품 통신판매 업체 ‘에버라이프’를 보유하고 있다. 뒤이어 2011년에는 해태음료, 2012년에는 바이올렛드림옛 보브와 일본 화장품기업 긴자스테파니를, 2013년엔 일본 건강기능식품 통신판매 업체 ‘에버라이프’와 영진약품 드링크사업부문을 인수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