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경남비타민C플러스

MBC경남 뉴스투데이 2016 11 09 건강투데이

경남비타민C플러스

경남제약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생유산균 7C플러스’와 2나노. 프로바이오틱스에 비타민C를 더했다. 경남제약대표 류충효이 겨울철 생기기 쉬운 비타민D 부족 증상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주는 ‘써니 비타민D 플러스C’ 증정 이벤트를 레모나 SNS 공식 채널에서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수리취는 섬유질·비타민C·아미노산·카로틴이 풍부해 산나물의 왕으로 불린다.

경남제약대표 류충효이 ‘써니 비타민D 플러스C’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남제약은 피부고민과 육체피로를 해결하는 종합비타민영양제 ‘레모나씨플러스정’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뿐만 아니라 2015년에는 몽골에 ‘생생톤’과 ‘비타천플러스’와 함께 진출하는 성과를 냈다.

경남비타민C플러스

8월 20일부터 한 달간 신규 가입한 회원 중 50명을 추첨하여 경남 비타민C 플러스 1년 분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9월 26일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경남제약은 지난 3일 피부고민과 육체피로를 함께 해결하는 종합비타민영양제 ‘레모나씨플러스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대웅제약. 유한양행 비타민C가 치열한 선두 다툼을 벌였다.

최근 경남제약은 비타민C 레모나가 내놓은 종합비타민영양제 ‘레모나씨플러스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레모나가 종합비타민 라인 제품을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겨울철 햇빛에 의해 합성되는 비타민으로 알려진 비타민D 결핍증이 발생할 우려가 커지고 있기 ��문이다.

경남비타민C플러스 경남제약대표 류충효은 오는 27일까지 ‘써니 비타민D 플러스C’ 증정 이벤트를 레모나 SNS 공식 채널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경남제약은 비타민D와 비타민C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써니 비타민D 플러스C’의 패키지를 업그레이드하고 가격변동 없이 10% 증량해 리뉴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아로나민씨플러스는 각 3%, 2%의 높은 성장률을 자랑하며 비타민 B군 시장을 이끌었다.

케어플러스’를 통해 기업간거래 시장에 출시한다. 씹어먹는 비타민C ‘레모비타플러스정 20T’ 등을 증정한다.

경남 전체로 보면 매년 곶감 생산으로 820억원의 소득을 올리는 셈이다. 경남제약이 겨울철을 맞아 ‘써니비타민D플러스C’의 마케팅을 강화하고 나섰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