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경남제약비타민플러스

김수현의 레모나 광고 상큼편 #레모나드실래요?

경남제약비타민플러스

경남제약의 비타민 브랜드 ‘레모나’가 크리스마스를. 홈플러스, 킴스클럼,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쉬운 비타민D 부족 증상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주는 ‘써니 비타민D 플러스C’ 증정 이벤트를 레모나 SNS. 함께 비타민D를 보충할 수 있다.

‘올해의 비타민’으로 선정됐다. 7일 경남제약에 따르면 레모나 등 11종레모나 에스산, 레모나 생유산균 시리즈, 레모나 비타쮸정, 레모비타플러스정, 레모나 써니비타민D플러스, 결콜라겐 등에 대한 수출계약을 체결했다. 경남제약에 따르면 써니 비타민D 플러스C는 고함량 비타민C 복합제제로 하루에 한번, 두 알로 비타민D 일일 섭취 권장량의 5배인 1000IU를 섭취할 수 있다.

경남제약비타민플러스

상큼하게 씹어먹는 비타민C ‘레모비타플러스정 20T’를 선물로 증정한다. 경남제약이 겨울철을 맞아 ‘써니비타민D플러스C’의 마케팅을 강화하고 나섰다. 씹어먹는 비타민C ‘레모비타플러스정 20T’ 등을 증정한다.

알리바바의 B2C 온라인몰인 TMALL 글로벌은 2014년 홍콩에 설립된 중국 최대 해외직구 쇼핑몰이다. 금번 수출 계약 제품은 레모나 등 11종레모나 에스산, 레모나 생유산균 시리즈, 레모나 비타쮸정, 레모비타플러스정, 레모나 써니비타민D플러스, 결콜라겐 등이다. 써니비타민D플러스, 결콜라겐 등 이다.

경남제약비타민플러스 경남제약은 제9회 팜엑스포에서 회사의 대표품목인 레모나와 함께 올해 새로 출시된 ‘레모나 씨플러스’. 레모나산 등 비타민C 제품과 경남씨플러스정과 엑스-비타정 등 비타빈 미네랄제품 등을 소개했다. 써니비타민D플러스, 결콜라겐 등 11종이다. 겨울철 햇빛에 의해 합성되는 비타민으로 알려진 비타민D 결핍증이 발생할 우려가 커지고 있기 ��문이다.

경남제약은 비타민D와 비타민C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써니 비타민D 플러스C’의 패키지를 업그레이드하고 가격변동 없이 10% 증량해 리뉴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뿐만 아니라 2015년에는 몽골에 ‘생생톤’과 ‘비타천플러스’와 함께 진출하는 성과를 냈다. 경남제약대표 류충효이 ‘써니 비타민D 플러스C’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멜라시스정’과 ‘멜라큐어씨산’, ‘멜라클리어플러스정’ 등이었다. 경남제약은 피부고민과 육체피로를 해결하는 종합비타민영양제 ‘레모나씨플러스정’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