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계란토스트레시피

-1 fried egg toast – 계란 후라이 토스트

계란토스트레시피

‘집밥 백선생2’ 백종원이 계란토스트를 만드는 레시피를 공개했다. 윤창준 셰프는 "브런치 요리로 감자와 취나물을 이용한 감자 취나물 수프와 프렌치 토스트를 준비했다. 유리 볼에 코코넛 밀크와 설탕을 넣고 계란 2개흰자 포함을 넣은 후 노른자 2개는 따로 넣어준다.

김밥 레시피를 알려준 이유는 김밥의 상식을 깨기 위해서 였다. 21종 토스트 레시피 ‘삶은 계란에 김치를 얹어?’ 독특해 21종 토스트 레시피 ’21종 토스트 레시피’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달걀에 표고버섯, 죽순 등을 넣은 달걀요리에 채소주스를 넣어 맛을 살리는 레시피, 그리고 녹즙을 넣은 계란물로 만드는 녹색 토스트 등 자사 음료를 이용한 레시피를 홍보하고 있다.

계란토스트레시피

3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집밥 백선생2’에서는 백종원의 다양한 토스트 만들기 레시피가 소개됐다. 방송캡처 ‘집밥 백선생2’ 백종원이 계란토스트 만들기 레시피를 공개했다. 따로 레시피가 소개되지는 않았지만, 그림만 보고도 따라 만들 수 있을 정도로 쉬운 것이 21종 토스트 레시피의 특징입니다.

최근 SNS에는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한 레시피가 활발하게 공유되면서 가정 내 필수가전처럼 여겨지는. 물론 토스트·계란빵·콘치즈 등 간단한 오븐요리도 가능하기 때문이다. 최근 샐러드뿐만 아니라 △계란구이 △카나페 △토스트 △비빔밥 등 다양한 음식의 재료로 쓰면서 아보카도 요리 레시피 역시 다양하게 제시되고 있다. ‘집밥 백선생2’에서 세계 유일의 백선생 표 새우버거 맛 토스트 레시피가 공개된다.

계란토스트레시피 코스텔은 제품 출시와 더불어 열대야에 즐길 수 있는 야식 레시피도 함께 소개했다. 간단한 토스트 요리부터 튀김, 구이, 찜, 그릴 요리 등을 뚝딱 완성해준다. 백종원이 공개한 계란 토스트 레시피는 식빵 가운데를 소주잔으로 뚫은 뒤 프라이판에 올리고 그 안에 계란을 깨 넣었다.

간단한 토스트 요리부터 야식 메뉴에 제격인 튀김, 구이, 찜, 그릴 요리 등 다양한 조리를 빠르고 간편하게 도와준다. 아보카도 먹는법은 샐러드, 계란구이, 카나페, 토스트, 비빔밥 등 한식, 중식, 일식 상관없이 수많은 레시피의 재료로 들어갈 만큼 레시피가 풍부하다. 여기에 외전 레시피를 풀어놓자면, 바쁜 아침에 버터에 구운 식빵에 딸기잼을 살짝 발라 이 계란전을 넣으면 된다.

후에. 나머지 레시피로 충분히 카야잼을 즐길 수 있으니 생략해도 좋다. 달걀을 부치고 토스트를 구워 줍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