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고등어강정레시피

비린내 없고 살이 부드러운 삼치 강정

고등어강정레시피

대형선망수협에서는 올해 고등어요리 레시피 공모전 등을 통해 발굴한 다양한 고등어요리의 시식행사도 갖는다. 이때 멸치와 고등어들도 빛을 쫓아오는 경우도 많다. 여름별미로는 코다리 회냉면과 영양간식 코다리 강정이 있다.

손 하나 까딱 하기 싫은데 매콤한 고등어찜과 고소한 라자냐가 어른거린다. ◆ 태국, 한국 고추장 수입 4년 만에 4배로 ‘한국의 대표 음식’. 오징어나 고등어 과의 생선에 소금을 넣어 발효시켜 만드는데, 생선 특유의 향이 적고 짠 맛이 강하다. 음식 레시피를 구해준다”고 말했다.

고등어강정레시피

1마리씩 개별포장을 통해 편리성을 강화했다. 양념장 레시피다. 이색적인 레시피를 소개했다.

고등어구이 3종을 시작으로 연어, 꽁치, 가자미 등 다양한 생선구이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 중 어린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노르웨이 고등어 강정과 데리야키 소스 레시피를 롯데마트 매장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번 모집에는 335명의 블로거가 참여해 모두 130건의 레시피를 응모했다.

고등어강정레시피 비주얼만큼이나 맛도 영양도 훌륭한 <고등어 밥 샌드위치>, <연어 갈릭 강정>, <새콤·고소 청고마비> 레시피를 소개한다. 또한 레시피 카드에 있는 QR 코드를 통해 더 많은 레시피를 확인할 수 있다.

한 번 만들어두면 밑반찬, 찌개, 국, 무침 등 각종 음식에 활용할 수 있어 더욱 유용한 요리 전문가들의 시크릿 양념장을 소개한다. 연어, 고등어와 함께 선보이며 하와이 하면 빠질 수 없는 말라사다 도넛 등 다양한 달콤한 디저트까지 준비된다. 특히 이날 대형선망수협의 고등어를 구워서 가공한 어포 스낵 제품이 이색적이라는. 다양한 레시피 제품이 나오면 좋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GS25는 올 들어 부대찌개·닭강정·닭꼬치·라자냐·파스타. 조선호텔 등 특급 호텔 셰프 출신 4명이 레시피를 연구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