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고등어튀김레시피

최고의 요리 비결 – 박경신, 자반고등어찜과카레구이,애호박새우_

고등어튀김레시피

지난 7월 방송된 tvN ‘집밥. 이후 체에 거른 고등어를 튀김가루밀가루도 가능에 입힌다. 자반고등어튀김과 달걀찜, 닭볶음탕을 곁들인 돌솥밥 정식 ‘복정식’ 레시피 불려놓은 쌀과 물을 냄비에 넣고 끓여 냄비밥을 만든다. 고등어 요리가 화제인 가운데, 백종원의 꽁치 통조림 레시피도 덩달아. 이후 체에 거른 고등어를 튀김가루밀가루도 가능에 입힌다.

백종원은 “진짜 생선으로는 어려우니까 생선 통조림으로 하는 요리를 알려주겠다”라며 독특한 발상을 공개했다. 멜튀김. 수산물 20가지는 자리돔과 갈치, 옥돔, 광어, 꽃멸멸치, 방어, 참돔, 붉은쏨뱅이우럭, 쥐치, 참조기, 고등어, 뿔소라, 전복, 밤고둥보말, 문어, 홍해삼, 창오징어한치, 성게, 모자반몸, 톳이다. 그 중 전복죽, 북어채 무침, 녹차 고등어 순살"조기  튀김 등 8가지 품목을 시연하고 실습했다.

고등어튀김레시피

고등어로 만들 수 있는 요리는 △고등어조림 △고등어 김치찜 △고등어 카레튀김 △고등어 김치찌개 등이 있다. 금요일부터 일요일, 공휴일에는 ‘참 도름 순대’, ‘갈치 튀김’ 등 제주도의 토속적인 음식을 선착순 한정. 방어회, 고등어회, 고기국수와 같은 궁합을 고려해 만들어 냈다. ‘튀김 요리 위주의 가성비 좋은 도시락’으로 입지를 굳힌 ‘한솥도시락’은 컨셉의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수박주스 레시피 최화정이 수박주스 만드는 비법을 공개했다. – CU, 직화 불고등어 도시락 선봬 – 세븐일레븐, 이색 해산물 시리즈 판매 – 미니스톱은 인기 안주 세트상품.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레시피를 착안해 개발했다. tvN. 이후 체에 거른 고등어를 튀김가루밀가루도 가능에 입힙니다.

고등어튀김레시피 특선부터 튀김, 가마솥 밥 정식, 디저트까지 다양한 메뉴를 선보였다. 28일 오후 방송 예정인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초저가의 품격’, ‘맛있는 비밀! 레시피가 궁금해’ 코너 등이 전파를 탄다.

이들은 홈스토랑 스타일의 고등어 요리, 400년 전통의 이탈리아식 닭고기 튀김, 삼겹살과 감자튀김 등 이색 레시피를 고스란히 전한다. 고등어 레시피 ■복분자소스와 사프란크림소스를 곁들인 고등어 스테이크 ■재료 고등어 1 마리, 레몬즙. 4g, 튀김기름 100g ■조리방법 고등어를 깨끗이 손질하여 3등분으로 나누어 준비한다. 180도 기름에 노릇하게 튀겨준다.

기존 튀김류 도시락에서 벗어나 한국인 취향에 맞는 한식 반찬으로 변신을 시도, 새로운 수요층을 이끌어 냈다는 평가다. 군바르 비에 이사는 “노르웨이는 사실 고등어의 소비 방식이 단순하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