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고려은단비타민

비타민C 한알 먹기 전 피해야 할 것 3가지

고려은단비타민

고려은단의 비타민C 제품, ‘고려은단 비타민C 365골드 프리미엄’이 중국 CFDA로부터 보건식품 등록 승인을 획득했다. 고려은단의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제품 한 병에 레몬 14개에 해당하는 1000mg의 비타민C가 들어 있는 고함량 비타민C 음료로 운전 중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등의 제품에 영국산 비타민C 원료를 지속적으로 사용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등의 제품에 영국산 비타민C 원료를 지속적으로 사용하고 있다. 베스트 일레븐 안산 그리너스 FC가 비타민 전문 기업 ‘고려은단’과 사회공헌활동 타이틀 스폰서십 계약을 맺었다.

고려은단비타민

해당 이벤트를 공유하고 댓글에 URL을 남기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건강기능식품 비타민ㆍ미네랄군기업 고려은단이 울릉도 자생식물 ‘섬쑥부쟁이’를 이용해 인지기능개선 제품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안산 그리너스 FC가 비타민 전문 기업 ‘고려은단’과 사회공헌활동 타이틀 스폰서십 계약을 맺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사람들이 일상에서 쉽게 경험할 수 있는 상황들로 구성해 많은 공감을 얻고 있다. 양측은 롯데닷컴의 1만6,000개가 넘는 건강기능식품 포트폴리오와 고려은단의 건강기능식품 비타민·미네랄군 1위 기업으로서의 역량이 시너지를 발휘하고자 하는 취지라고 설명했다.

고려은단비타민 건강기능식품 비타민·미네랄군 1위 기업 고려은단의 비타민C 제품 ‘고려은단 비타민C 365골드 프리미엄’이 중국 CFDA로부터 보건식품 등록 승인을 획득했다고 7일 밝혔습니다. 건강기능식품 비타민•미네랄군 1위 기업 고려은단의 비타민C 제품 ‘고려은단 비타민C 365골드 프리미엄’이 중국 CFDA로부터 보건식품 등록 승인을 획득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300정’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11월 2일 고려은단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고려은단이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의 새로운 광고를 선보였다.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300정’을 증정한다.

당첨자에게는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80병 세트’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내달 3일 고려은단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