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고려은단비타민C효과

이영돈PD, “비타민C, 제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_채널A_논리로풀다2 6회

고려은단비타민C효과

고려은단의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제품 한 병에 레몬 14개에 해당하는 1000mg의 비타민C가. 고함량 비타민C 음료로 운전 중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피로회복 효과는 알약 형태 비타민C와 동일하다. 고려은단은 자사 비타민 제조 노하우를 활용한 제품으로 비타민C의 피부 흡수효과를 높여주는 국제 특허성분인 ‘바이탈액티베이터’가 함유된 것이 특징이라고 강조했다.

고려은단의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제품 한 병에 레몬 14개에 해당하는 1000mg의 비타민C가 들어. 졸음 방지 껌을 씹는 것도 효과적이다. 고려은단의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제품 한 병에 레몬 14개에 해당하는 1000mg의 비타민C가 들어.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비타민C를 섭취하는 것이 좋다. 다양한 효과에 도움을 준다.

고려은단비타민C효과

‘고려은단 메가도스 더 퓨어C20’은 비타민C의 피부 흡수효과를 높여주는 국제 특허성분인 ‘바이탈액티베이터’가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건강을 생각하는 현대인들이 부담 없이 마시고 피로해소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비타민 드링크제의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 고려은단은 기존 비타민 제조 노하우를 활용해 화장품 ‘고려은단 메가도스 더퓨어C2’를 선보인다.

‘고려은단메가도스더퓨어C20’은 비타민C의 피부 흡수효과를 높여주는 국제 특허성분인 ‘바이탈액티베이터’가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고려은단의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제품 한 병에 레몬 14개에 해당하는 1000mg의 비타민C가 들어 있는 고함량 비타민C 음료로 운전 중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통해 고려은단의 비타민C 특징을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고려은단비타민C효과 비타민C 원료 공급회사인 영국 DSM사가 개발해 고려은단에 독점으로 공급한다. 고려은단의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제품 한 병에 레몬 14개에 해당하는 1000mg의 비타민C가. 고함량 비타민C 음료로 운전 중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메가도스 더 퓨어C20은 순수비타민C가 20%나 함유돼 기미, 주근깨 등의 색소침착을 예방해주고 맑은 피부 유지에도 효과적이다.

■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비타민C 풍부해 노화 방지 효과 고려은단 비타민C는 오랜 기간 사랑받아 온 비타민계의 스테디셀러다. 고려은단의 비타민C 1000 광고는 ‘영국산 프리미엄 원료 사용’을 효과적으로 전달한 수작이다. `고려은단 메가도스 더 퓨어C20`은 비타민C의 피부 흡수효과를 높여주는 국제 특허성분인 `바이탈액티베이터`가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 전문기업 고려은단의 순수 비타민C를 이제 바르는 화장품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면역력에 관한 효과는 국내외 5,000여건의 연구에서도 밝혀졌으며 여러 임상실험을 통해 감기와 같은. 제품으로 고려은단 홍삼비타민C 인기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