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고혈압예방 / 저염식 / 아스타잔틴 / 레드오메가3

고혈압예방 / 저염식 / 아스타잔틴 / 레드오메가3

♥꿀팁♥ 고혈압 예방의 핵심인 저염식! 생활 속 소금 섭취 줄이는 방법은?  젊어서 더 위험하다! 심뇌혈관질환 부르는 고혈압 나이와 달리 노화하는 혈관?! 소리 없이 찾아 오는 [젊은 고혈압예방] (겨우…?) 세계보건기구 하루 소금 섭취 권고량은 얼마나 될까?

※한 티스푼※ 혈압을 스스로 잰다?! 고혈압 관리의 첫걸음, 가정 혈압 재는 올바른 방법은? 레드 오메가-3 지방산 요구르트로 간단하고 맛있게 섭취합시다^ㅁ^ (ft. 인지질) 최근 대두되고 있는 고혈압 이슈! 고혈압 진단 수치 130/80mmHg를 기억하라?!

저염식 소금 양은 줄이고 맛은 더한다! 소금 섭취 줄이는 ^참깨장&들깨장^ 고혈압 OUT↗↗ 레드 오메가-3 지방산 속 ‘아스타잔틴’의 항산화 효과는? 고혈압 예방 관리 식습관 가이드! *소금*을 줄여야 한다?! 고혈압 관리에 도움 되는 식품! 등 푸른 생선 속 [레드 오메가-3 지방산] 각종 합병증 부르는 고혈압예방 ! 높은 혈압으로 혈관은 지쳐간다…?

 

“아스타잔틴”으로 발음되는 이 단어는 처음에는 입에 침이 고일 수 있습니다. 훨씬 더 한입 가득히 아스타잔틴의 주요 천연원료인 해마토코쿠스 플뤼플리티스는 빛이나 다른 환경적 스트레스 요인에 반응하여 그것을 보호 항산화제로 생산하는 미세조류이다. 밝은 빨간색은, 이 산화 방지제는 그것을 먹는 유기체에서 생물학적으로 축적되고, 그것은 분홍색에서 붉은 색의 크릴, 새우, 연어, 그리고 심지어 홍학까지 책임집니다.

 

 

나는 몸신이다 268회

소금 양은 줄이고 맛은 더한다! 소금 섭취 줄이는 ^참깨장&들깨장^

나이와 달리 노화하는 혈관?! 소리 없이 찾아 오는 [젊은 고혈압]

각종 합병증 부르는 고혈압! 높은 혈압으로 혈관은 지쳐간다…? 아스타잔틴 / 레드오메가3

최근 대두되고 있는 고혈압 이슈! 고혈압 진단 수치 130/80mmHg를 기억하라?!

♥꿀팁♥ 고혈압 예방의 핵심인 저염식! 생활 속 소금 섭취 줄이는 방법은?

레드 오메가-3 지방산 요구르트로 간단하고 맛있게 섭취합시다^ㅁ^ (ft. 인지질)

고혈압 OUT↗↗ 레드 오메가-3 지방산 속 ‘아스타잔틴’의 항산화 효과는?

혈압을 스스로 잰다?! 고혈압 관리의 첫걸음, 가정 혈압 재는 올바른 방법은?

(겨우…?) 세계보건기구 하루 소금 섭취 권고량은 ※한 티스푼※

[예고] 젊어서 더 위험하다! 심뇌혈관질환 부르는 고혈압 고혈압예방 / 저염식 / 아스타잔틴 / 레드오메가3

고혈압 관리에 도움 되는 식품! 등 푸른 생선 속 [레드 오메가-3 지방산]

고혈압 예방 관리 식습관 저염식 / 아스타잔틴 / 레드오메가3 가이드! *소금*을 줄여야 한다?!

 

#나는몸신이다 #268회 #교양 #다시보기 #재방송 #내용 #줄거리 #요약 #고혈압예방 #저염식 #아스타잔틴 #레드오메가3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