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깐풍만두레시피

새콤달콤 술안주~ 깐풍만두

깐풍만두레시피

‘수요미식회 만두 이연복’ ‘수요미식회’ 이연복 셰프가 냉동만두를 이용한 깐풍만두 레시피를 공개했다. 간장 두 스푼, 식초 두 스푼, 굴 소스 한 스푼, 맛술 한 스푼, 올리고당 한 스푼을 넣고 소스를 만든다. ‘수요미식회’ 이연복 셰프가 냉동만두로 만들 수 있는 깐풍만두 레시피를 공개했다.

수요미식회 만두 수요미식회 만두 레시피, 이연복 “깐풍스타일” ‘수요미식회 만두 이연복’ ‘수요미식회’ 이연복 셰프가 냉동만두를 이용한 깐풍만두 레시피를 공개했다.

깐풍만두레시피

“나는 만두를 깐풍스타일로 만드는 것이 맛있더라”고 말했다. 페이의 ‘깐풍 만두’의 레시피는 간단했다.

당첨됐고, 결국 깐풍만두는 만장일치로 야간매점 36호 메뉴에 등극했다. 미쓰에이 페이가 ‘깐풍 만두’ 레시피를 공개해 화제다. 레시피는 간장, 식초, 굴소스, 맛술, 올리고당, 설탕, 양파, 파프리카, 피망으로 양념을 섞은 뒤 튀겨놓은 만두에 부어 후라이팬에서 졸이면 완성된다.

깐풍만두레시피 팀 페이 ‘깐풍만두’ 간단한 레시피로 중화요리를! ‘야간매점 36호 메뉴’ 등극 페이의 깐풍만두가 만장일치로 야간 매점 36호 메뉴로 등록됐다.

이연복 세프가 냉동 만두를 이용한 깐풍만두 레시피를 공개한 가운데, 과거 오세득, 백종원이 공개한 냉동만두 레시피가 다시 재조명되고 있다.

만두를 굽거나 튀겨서 만드는 깐풍만두 특성상 느끼함을 잡아줄 담백함이 필요했던 것이다. tvN ‘수요미식회’ 방송 캡처 쉐프 이연복이 냉동만두를 활용해 만들 수 있는 깐풍만두의 레시피를 공개해 화제에 오르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