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꾸미비타민

비타민 주하 마지막 방송?! 갑자기 채민이가 울어버렸다 왜? TT 주하가 비타민을 졸업했어요 비타민의 작별 인사

꾸미비타민

행사 제품은 ‘TNG키즈오메가’ ‘TNG멀티비타민 꾸미’ ‘오메가3’ ‘EPO감마리놀렌산’ 등이며, 온라인쇼핑몰 올그린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그린키즈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꾸미는 기존 자사 상품인 ‘멀티비타민 꾸미’에 함량을 높이고 미네랄을 더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청은 코스트코코리아가 수입 유통 판매하는 건강기능식품 ‘어린이 꾸미바이트 비타민유통기한: 2013년 10월 1일까지’에 금속성 이물이 발견돼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식품의약품안전청식약청은 건강기능식품 ‘어린이 꾸미바이트 비타민’에 금속성 이물질이 발견돼 원인을 조사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글루코사민 ▲멀티비타민 꾸미 키즈 ▲멀티비타민 미네랄 블루베리맛 ▲멀티비타민 파인애플맛 ▲멀티비타민 미네랄 망고요구르트맛 ▲눈에 좋은 비타민A 골드 ▲비타민C 1000골드 등 18종이다. 오늘의 특가전 할인제품은 △간식처럼 즐길 수 있는 멀티비타민/칼슘&비타민D 대용량 꾸미 2종 △면역강화를 위한 초유 △액상형 비타민D 제품 등이다.

꾸미비타민

8cm 금속실 박힌 제품 발견 판매 중지 식품의약품안전청은 건강기능식품 ‘어린이 꾸미바이트 비타민’에 금속성 이물이 발견돼 조사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30%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런칭 이후 처음으로 진행한다. 꾸미바이트 마케팅 담당자는 “한 해동안 어린이비타민 꾸미바이트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온라인몰에서 확인 후 구매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쏘팔메토, 비타민C, 어린이용 꾸미베어야미베어스 등으로 시중 가격의 50~7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노마에프 구미’는 간식처럼 먹기 좋은 젤리 형태의 꾸미비타민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청은 코스트코코리아가 수입 유통, 판매한 건강기능식품 ‘어린이 꾸미바이트 비타민유통기한 2013년 10월1일에서 이물질이 발견돼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꾸미비타민 CJ몰은 23일까지 ‘내 몸에 비타민’ 기획전을 열고, 어린이 멀티 비타민 ‘꾸미바이트’구미×4병, 3만6720원를 판매 중이다. 그린키즈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꾸미는 기존 자사 상품인 ‘멀티비타민 꾸미’에 함량을 높이고 미네랄을 더해 개발된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꾸미바이트 아동 종합비타민은 8만 9000원. 인터파크는 애완용 바다새우 시몽키를 5000~4만3000원에 판매한다.

키즈베베 멀티비타민 꾸미는 총 3종으로서 ‘오메가 플러스 꾸미’, ‘멀티비타민 꾸미’, ‘칼슘 비타민D 꾸미’ 등이 있다. 아이타민꾸미에는 비타민A, 비타민D, 비타민E, 비타민B5, 비타민B6, 비타민B7, 비타민B9, 비타민B12, 아연, 요오드 등 10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여 어린이 성장에 꼭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배합했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2일이다.

만든 꾸미바이트 비타민·칼슘 세트만7800원를 마련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