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나노칼슘

4차산업을 선도할 나노생명공학. 나노뷰티. 노벨 물리학상 후보에게 직접 듣는다! 위대한칼슘으로 시작되는 웰니스사업의 대혁신!

나노칼슘

사진은 태경산업. 김 회장은 현재 ‘나노’와 ‘환경’을 바탕으로 태경산업의 2차 성장 시대를 열고 있다. 페라메드는 장비와 약물 개발의 두가지 방향을 잡았다. 독일 의료법인 동서의학병원장 박우현 교수는 에이펙셀 나노칼슘 임상시험 결과를 발표하며 “칼슘제를 상상할 수 없을 만큼 잘게 쪼개 흡수율을 높인 기술로 어르신들의 뼈를 20대로 돌려놓았다”고 말했다.

수분 및 산소에 의해서 산화되는 칼슘을 이용해 칼슘 산화 테스트를 실시한 결과, 유-무기 하이브리드. 지원으로 수행되었으며, 국제학술지 나노 레터스 Letters 9월 12일자 논문으로 게재되었다. 독일과 오스트리아 등 유럽에서 나노칼슘을 임상시험한 박우현 유럽동서의학병원 원장은 에이펙셀의 나노 기술로 약품 흡수율을 높일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생명공학과 나노기술이 적용됐다.

나노칼슘

인산칼슘 나노입자를 헬륨이온 현미경으로 이미징 한 사진왼쪽과 인산칼슘 나노 입자가 성장초기 성장하는 과정을 비행시간 중에너지 이온산란 분석법으로 측정한 사진오른쪽이다. 문 교수팀·남 교수팀은 인산칼슘 나노 입자를 ‘비행시간 중에너지 이온산란 분석법’-MEIS으로 분석하고, 김 교수팀은 관련 이론 계산으로 나노 입자 초기 성장 과정에 대해 연구했다. 이것은 자연에서 보는 퇴적암과 비슷한 칼슘 옥살산염으로 이뤄져 있다.

차량 도장면에 미세한 나노세라믹 입자가 코팅되어 강력한 내구성을 바탕으로 스크레치를 예방할 뿐만 아니라, 강력한 내구성은 pb납과 염화칼슘까지 버틸 수 있다. 이번 출시된 ‘닥터제니 시린이 치약’은 시린이 예방 및 완화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주성분인 인산삼칼슘과 함께 나노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HAP가 함유되어있다. 알루미늄은 은색, 나트륨은 노란색, 스트론튬은 빨간색, 칼륨은 보라색, 칼슘은 주황색, 바륨은 황록색. 나트륨은 전자가 내는 복사선 파장이 590㎚나노미터여서 노란색을 띠게 되는 것이다.

나노칼슘 비타민D는 수술 부위에 항균성 펩타이드를 활성화한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출시된 ‘닥터제니 시린이 치약’은 시린이 예방 및 완화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주성분인 인산삼칼슘과 함께 나노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HAP가 함유돼 있다.

그 결과 이전에는 보이지 않던 미세구조를 확인할 수 있었다. 냄새와 맛 분자가 수용체단백질과 결합하면 세포 안으로 칼슘이온 이 들어오고, 전류의 변화가 생겨 뇌로 전달돼 냄새나 맛을 느낀다.

문대원 교수팀 등은 뼈의 주요 성분인 인산칼슘 phosphate의 나노 입자를 ‘비행시간 중에너지 이온산란 분석법-MEIS·Time-of-Flight Medium Energy Ion Scattering’을 통해 분석했다. UVA는 파장이 320~400나노미터㎚ $ 10억분의 1m인 빛으로 자외선 중 파장이 가장 긴 영역 대에 해당한다 비타민D는 체내의 칼슘을 뼈와 치아에 축적시키는 물질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