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남성영양제

약사들이 복용하는 영양제는 어떤게 있을까요???

남성영양제

남성발모제품, ‘탈모샴푸’, ‘천연샴푸’를 중심으로 두피에 뿌리거나 바르는 각종 제형의 영양제들로 구성된다. 한국인 영양소 섭취기준에 따르면, 1일 마그네슘 권장량은 남성 350mg, 여성 280mg이다. 결과로 남성 노인의 9%, 여성 노인의 1%가 하루 권장량 이하의 단백질 섭취했다.

최근 서울 동작구에서는 60대 남성이 약사가 주의를 판 사이 영양제 등 의약품을 절도해 달아나는 사건이 발생했다. 두 제품은 아미노산 9종을 비롯해 제품별로 남성에게 필요한 성분인 밀크씨슬과 옥타코사놀이, 여성에게 도움 되는 클로렐라와 코큐텐이 각각 들어 있는 종합영양제다. 포항에서 인공관절 수술을 하러 온 60대 남성은 “관절이 재생된다는 영양제를 10년 넘게 복용했지만 전혀 효과를 볼 수 없었다”고 말했다.

남성영양제

특히 많은 탈모 영양제들이 남성들에게 국한되어있는 제품이 많다면 모쿠모는 출산후 탈모로 걱정하는 여성들도 섭취가 무방하고 알려지면서 남녀노소 불문하고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프로메가 액티브맨은 남성 건강을 위한 5중 복합기능성 제품이다. 최근에는 남성들도 본인 눈썹과. 속눈썹 영양제를 신규 런칭하기로 결정했다.

국민건강영양조사에 따르면 한국인 혈중의 평균 비타민D 수치는 남성의 경우 16ng/ml, 여성은 16ng/m로 조사됐다. 종합영양제를 고를 때는 필요한 영양소들이 고루 들어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고 설명했다. 그 결과, C형 간염 바이러스의 수가 남성은 무려 92%, 여성 역시 42%나 줄어든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남성영양제 비니트록스를 포함한 건강기능식품 및 영양제 등은 국내외 제품들을 비롯하여 시중에 다양하게 나와 있다. 위한 남성건강식품으로까지 점차 확대되었다. 남성건강식품을 직접 챙기기 어렵다면 30대를 위한 남성비타민과 남성영양제가 대안이 될 수 있다.

혈관 건강과 혈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는 일명 ‘혈관 청소 음식’으로 불리며 현대 남성들에게 필수 영양제로 꼽히고 있다. 효능과 영양제 먹는 법 가이드를 소개했다. 나이가 들어 체력이 떨어지게 되면 보통 영양제를 찾게 된다.

해당 영양제는 식약처로부터 면역과민반응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인정받은 바 있으며, 엄격한 검증을 거친 안전한 원료만을 사용해 남성 및 여성, 어린이까지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전했다. 결과 남성 노인의 9%, 여성 노인의 1% 하루 권장량 이하의 단백질 섭취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