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남친비타민

사랑이 범수한테 결국 차였다.?! 비타민이 친구에게 전화를 걸었어요♡ 친구에게 전화걸기 미션!

남친비타민

이외에도 생강차, 율무차, 바나나 등은 세로토닌 분비를 도와줘 기분을 좋게 만들어준다. 아스트로 차은우, 이 비주얼 실화냐…랜선 남친의 위엄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의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현장의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그의 뽀얀 피부와 훈훈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촬영 쉬는 시간 트레이드마크인 달달한 눈웃음을. 현장의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후문이다. 댄디한 남친짤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겟잇뷰티’에 국민 남친들이 출격했다.

남친비타민

‘비타민’에 출연한 천이슬/사진 KBS 양상국의 그녀 천이슬이 "남자친구가 있어도 외로울 때가 있다"고 말했다. 각종 과자와 생필품을 비롯해 곰신의 군화 걱정이 느껴지는 비타민 등 영양보조제까지 담겨 있다. 민지영은 또 “내 사랑 고마워 사랑해 나만의 주치의 남친 베프 신랑 남편 비타민 에너지”란 태그로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안승환은 촬영 쉬는 시간에도 ‘인간 비타민’ 같은 밝은 에너지를 뿜어내며 촬영장을 환하게 밝혔다는 후문이다. 이날 MC 유희열은 "보기만해도 해피바이러스다, 인간 비타민인 두 사람"이라며 1가정 1보급이 시급한 국민남친 에릭남, 그리고 꿀케미 선물해줄 레드벨벳 웬디를 소개했다. 또한 빼곡히 써진 글자와 예쁜 그림들로 표현된 사랑과 정성은 군화를 행복하게 만들기 충분한 모습이다.

남친비타민 극중 중학교 시절 첫사랑 서영욱류정한 분을 다시 만나면서 흔들리는. 틈틈이 촬영장에서 남자친구가 준 비타민을 챙겨먹고 있다. 티저는 전현무의 깨방정 댄스로 유명한 비타민 음료 CM송 멜로디로 시작된다.

티저는 전현무의 ‘깨방정’ 댄스로 유명한 비타민 음료 CM송 멜로디로 시작됐다. 드라마 속 달달한 모습과 카메라 밖에서의 현실 남친 매력 넘치는 셀카까지. 정해인은 다양한 매력으로 여심을 공략하고 있다.

웃음 비타민을 충전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