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네이쳐스비타민샵

암웨이 비타민C 젤리~

네이쳐스비타민샵

‘면역력 증가 상품 특접전’이 진행돼 네이쳐스비타민샵 홍삼정 골드8을 7만원에, GNC 츄어블 비타민C 1000정과 대상웰라이프 프렌즈 슈퍼 비타민C㎎X60정를 각 9900원에 판매한다. 블랙포스마카 판매 회사인 이스터비엔에프대표 이준우는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네이쳐스비타민샵’과 함께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 전점에 입점했다고 4일 밝혔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전복, 대하, 랍스터 등 이색 수산물도 추가로 준비했다.

이 외에도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전복, 대하, 랍스터 등 이색 수산물도 추가로 준비했다. 대상 브랜드는 GNC, 솔가, 닥터엘리자베스, 동국제약 네이쳐스비타민샵 등이다. 참여 브랜드는 GNCㆍ솔가ㆍ닥터엘리자베스ㆍ동국제약 네이쳐스비타민샵 등이다.

네이쳐스비타민샵

네이쳐스 비타민샵 프리미엄 혈행건강세트 5호, 윈드밀 비타민C 등은 50%, GNC NEW Active Plus 세트를 40% 할인하는 등 건강과 비타민 상품은 50~30% 할인한다. 참여 브랜드는 GNC, 솔가, 닥터엘리자베스, 동국제약 네이쳐스비타민샵 등이다. 이밖에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전복, 대하, 랍스터 등 이색 수산물도 추가로 준비했다.

‘에너지버스터 멀티비타민’개월분 8만8000원은 100%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 비타민으로 GS샵이 미국 비타민 명가인 ‘네이쳐스 플러스사’로부터 직수입한다. 또한, 전복, 킹크랩, 대하 등 이색 수산물 세트도 5천 세트 준비했다.

네이쳐스비타민샵 특히 고객 선호도가 높은 홍삼, 비타민 등을 20∼30% 저렴하게 판매한다. 레몬그라스, 비타민E는 콩을 사용하고 있다. GS샵이 미국 비타민 명가인 ‘네이쳐스 플러스’사로부터 직수입했기 때문에 시중보다 저렴하다.

롯데백화점에서 판매하는 초유 제품으로는 동원GNC의 다이너소스 초유, 네이쳐스 비타민샵의 TNG초유, 콜라지 코리아의 초유분말 등이 있다. 유분 함유된 수분 크림으로 충분히 영양 공급 ◇더바디샵의 ‘비타민 E 모이스처 크림’ ◇ 라네즈의 ‘울트라. 최근 출시된 오리진스의 ‘모던 프릭션 포 더 바디 네이쳐스 젠틀 더마브레이션’도 관심을 가져볼만 하다.

준비된 물량은 총 2만 세트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