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네이쳐스플러스비타민

홍혜걸의 닥터콘서트 종합비타민 알고먹자구요

네이쳐스플러스비타민

한림제약 알부맥스 칼슘제 ‘뉴트리 칼슘 마그네슘-비타민 D네이쳐스 플러스’는 비타민 D가 함께 들어있어 칼슘의 흡수를 도와준다. `에너지버스터 멀티비타민`만8000원은 100%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 비타민으로 GS샵이 미국 비타민 제조사 `네이쳐스 플러스`로부터 직수입해 9일 오후 1시20분에 방송된다. AHC 네이쳐스 플러스 전품목 30% 할인 판매한다.

네이처스플러스, 뉴챕터 등 한국내 인지도와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를 모두 취급하고 있다. 또한 ‘건강식품페스티벌’도 진행한다.

네이쳐스플러스비타민

AHC 네이쳐스 플러스 전 품목을 30% 할인 판매 한다. 네이처스플러스의 식물성 비타민의 원재료를 살펴보면 비타민A는 당근 또는 두나리엘라, 비타민B는 현미. 비타민E는 콩을 사용하고 있다.

GS샵이 미국 비타민 명가인 ‘네이쳐스 플러스’사로부터 직수입했기 때문에 시중보다 저렴하다. AHC 네이쳐스 플러스 전품목도 30% 할인 판매한다. AHC 네이쳐스 플러스 전품목을 30% 할인 판매한다.

네이쳐스플러스비타민 AHC 네이쳐스 플러스 전품목 30% 할인 판매 한다. GS샵은 지난 2008년 5월부터 미국 ‘네이쳐스 플러스’로부터 직수입한 멀티비타민 ‘에너지 버스터’가 현재까지 누적 판매액 100억원을 달성했다.

올 하반기에도 이 회사의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에너지버스터 멀티비타민’개월분 8만8000원은 당근, 현미, 사고야자, 레몬그라스 등 100%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 비타민으로 미국 비타민 명가 ‘네이쳐스 플러스社’에서 직수입해 싸게 내놓았다. ‘면역력 증가 상품 특접전’이 진행돼 네이쳐스비타민샵 홍삼정 골드8을 7만원에, GNC 츄어블 비타민C. 세이플러스원카드 적립시 세이상품권 각 1만·2만·3만·5만 원을 증정한다.

네이처스플러스, 뉴챕터 등 한국 내 인지도와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를 모두 취급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에서도 5일 오후 6시35분 설 선물용으로 인기 높은 ‘정관장 홍삼정’ 프로그램을 내보낸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