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뉴질랜드건강식품쇼핑몰

뉴질랜드건강식품 프로폴리스 오메가3 마누카꿀 웰빙엔젤 건강식품전문가 이경미

뉴질랜드건강식품쇼핑몰

있는 뉴질랜드 대표 건강식품 브랜드다. 귀한 뉴질랜드산 녹용과 6년근 홍삼을 배합한 건강식품 ‘천심본 녹용홍삼’과 뉴질랜드산 녹용과 국산 산수유. 제품 구매는 천호엔케어 고객상담센터 및 공식 쇼핑몰 천호몰에서 가능하다.

뉴질랜드 고기능성 건강식품 133종과 건강을 생각해 기름 없이 요리할 수 있는 요술냄비, 줄기세포 앰플, 주서기 및 천연 화장품 등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유한양행의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뉴오리진’이 TV 브랜드 광고를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천비고’는 녹용 고형분을 1~4% 남짓 함유한 수많은 일반 제품들과는 확연히 다르다.

뉴질랜드건강식품쇼핑몰

저스트헬스회사는 청정지역 뉴질랜드 건강식품만을 판매하는 신뢰높은 뉴질랜드회사로 알려져있다. 이 업체는 ‘정녹원’을 통해 프리미엄급 녹용 건강식품 ‘천비고’를 출시했다. 하이웰코리아의 ‘뉴질랜드 건강식품 선물전’은 현재 진행 중이며 다음 달 10월 9일까지 진행된다.

"고 덧붙였다. 건강식품 쇼핑몰 오키베베가 뉴질랜드 초유를 함유한 ‘순수한 초유’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건강식품인 ‘황제 녹용홍삼’과 ‘황후본미’를 선보이게 됐다.

뉴질랜드건강식품쇼핑몰 귀한 뉴질랜드산 녹용과 6년근 홍삼을 배합한 건강식품 ‘천심본 녹용홍삼’과 뉴질랜드산 녹용과 국산. 제품 구매는 천호엔케어 고객상담센터 및 공식 쇼핑몰 천호몰에서 가능하다. 건강기능식품을 판매 중인 온라인 쇼핑몰 데일리원에서는 이러한 노니 열매로 만든 ‘쿡아일랜드 유기농 노니주스’를 출시해 건강을 챙기는 많은 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밖에 뉴질랜드 건강식품, 독일분유 등 직구매대행 서비스도 제공한다.

뉴질랜드 건강식품 쇼핑몰 엔세일이 전 제품의 후불제를 실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뉴오리진 쇼핑몰ㆍ인스타그램ㆍ페이스북 등 공식 SNS를 오픈하며 온라인에서도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한다. 일반적으로 감사 마음을 전달하기에 건강식품만한 것은 없지만 받는 사람의 건강 상태에 맞게 선물하는 것이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모두 만족할 수 있다.

네추럴라이즈는 ㈜승명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